상단영역

본문영역

故 설리의 유산을 두고 가족과 친아버지가 갈등 중이다

설리의 친오빠가 갈등을 폭로했다.

故설리
故설리 ⓒ뉴스1

고(故) 설리의 둘째 오빠가 설리가 남긴 유산 문제로 가족과 친아버지가 갈등을 빚고 있다고 폭로했다.

설리의 오빠는 18일 인스타그램에 “나의 동생으로 인한 슬픔을 혼자 안고 가고 싶은데 어떻게 친부라는 사람이 유산 문제를 본인의 지인들에게 공유할 수 있나”라며 “동생 묘에도 다녀오시지 않은 분이…”라고 적었다.

또 그는 “사적인 거 공유하기 싫지만 말과 행동이 다른 본새가 드러나시는 분은 박제다. 남남이면 제발 남처럼 사시라”며 설리의 친아버지가 지인들에게 보낸 것으로 추정되는 글을 공개했다.

공개된 글에는 “나에게 천국으로 먼저 간 딸내미가 이 땅에 남긴 유산이 있다. 어제 그 유산 상속 문제로 남남이 된 아이들 엄마와 전화로 다툼이 있었다. 나는 딸내미가 남긴 소중한 유산이 사회에 환원되길 간절히 기도하고 있다. 오늘도 나를 구원하고 은혜와 축복 주시는 하나님을 기억하며 성령님 주시는 마음의 소리를 듣고 베풀고 나누는 삶이 되길 기도한다”는 내용이 담겼다.

이후 일부 네티즌들이 설리의 가정사가 알려지는 것을 우려하자 설리의 오빠는 “동생 사생활 어떤 것도 내뱉은 적이 없다. 내 문제를 내가 이래라저래라 못 할 것도 없다. 누구랑 다르게 이중적 잣대를 들이밀기도 싫다. 너희들이 내 상황이 된다면 과연 얼마나 현명할까”라고 반문하기도 했다.

또 그는 “유산 문제를 거론하고 지인에게 퍼트린 건 친부라는 사람이 먼저다. 그 쪽에게 하소연해라”며 “전화해서 할 말이 겨우 본인의 명예훼손, 어머니에 대한 욕, 과거에 관한 얘기가 전부인 것을 보니 어이가 없다. 본인에 대한 날조? 왜곡? 저도 당신에 대해 아는 게 없지만, 그쪽도 나에 대해 아는 게 없다”며 친아버지를 겨냥한 듯한 발언을 했다.

그 동안 설리는 가정사에 대해 밝힌 적이 없다. 그러나 이번 폭로를 한 설리의 둘째 오빠는 2018년 네이버 V앱을 통해 공개된 ‘진리상점’에 출연할 만큼 남다른 우애를 자랑했다.

설리는 지난해 10월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가족 #설리 #유산 #상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