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가 치즈버거와 빅맥 세트등의 가격을 인상했다

제품 평균 1.36% 인상
Ljubljana, Slovenia - September 3, 2011: Close-up of McDonalds outdoor sign with  typical rounded yellow M letter against cloudless blue sky. Sign is positioned on the left side of image.
Ljubljana, Slovenia - September 3, 2011: Close-up of McDonalds outdoor sign with typical rounded yellow M letter against cloudless blue sky. Sign is positioned on the left side of image.

맥도날드 제품 가격이 오른다. 맥도날드가 밝힌 바에 따르면, 제품 평균 1.36% 인상이다.

인상 품목은 버거류 4종, 아침 메뉴 2종, 사이드 1종, 음료 2종이다. 치즈버거와 빅맥 세트는 200원 오른다. 그외 제품은 100원에서 300원 가량 인상된다.

가격을 인하하는 제품도 있다. 햄버거가 200원, 더블 불고기 버거와 더블 치즈버거가 각각 100원씩 인하됐다.

맥도날드 측은 ”제반 비용 상승을 감안하여 일부 메뉴의 가격을 조정하게 되었다”며 “고객들이 즐겨 찾는 맥올데이 세트, 행복의 나라 메뉴 등의 가격은 변동 없이 유지하고, 부득이 조정이 필요한 제품에 한해 인상폭을 최소화하여 고객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노력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