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역대급 선거 포스터에 등장한 이들이 모두 당선됐다 (사진)

고양이 애호가 총통, 코스튬 애호가 국회의원, 메탈 밴드 보컬 국회의원

이 나라의 선거 포스터를 보면 놀랄지 모른다. 그야말로 역대급 포스터다. 11일 대만 총통 선거와 입법위원(국회의원) 선거 관련 포스터인데, 이 포스터에 등장한 이들은 모두 당선되는 쾌거를 올렸다.

1. 차이잉원 총통

ⓒTyrone Siu / Reuters

차이잉원 현 총통은 이번 선거에서 1996년 직선제 도입 이래 최다 득표수를 기록하며 재선에 성공했다. 차이잉원은 고양이 두 마리를 키우는 고양이 애호가로 유명한데 위의 포스터를 보면 차이잉원의 머리에 달린 고양이 귀를 확인할 수 있다.

 

2. 라이핀유 국회의원 

27세인 라이핀유(Lai Pin-yu, 賴品妤)는 이번에 신베이시 12선거구의 국회의원으로 당선됐다. 학생 운동 등의 경력을 가진 라이핀유는 국민당의 현역 정치인을 2780표 차로 따돌리고 국회의원 자리에 올랐다. 위의 포스터에서 신세기 에반게리온의 아스카로 변신한 라이핀유는 코스튬 애호가로 유명하다.  

아래는 라이핀유가 당선 직후 페이스북에 올린 자신의 코스튬 사진. 라이핀유는 ”새롭게 국회의원이 되었다”며 ”앞으로 더 많은 조언을 해달라”고 밝혔다.

코스튬을 하지 않은 평소 모습은 이렇다. 

3. 프레디 림 국회의원

1976년생인 프레디 림(林昶佐)은 중정 지구와 완후아 지구에서 당선됐다. 프레디 림은 정치인이기 이전에 뮤지션이다. 메탈 밴드 Chthonic의 리드 보컬로 활약하고 있으며, 위의 포스터에서는 데드풀로 변신했다. 프레디 림의 평소 모습은 이렇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국회의원 #대만 #뮤지션 #차이잉원 #코스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