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가수 김나영이 '사재기 의혹' 악플러들을 고소했다고 밝혔다

가수 양다일과 김나영의 곡이 음원차트 1위에 올랐다.

가수 김나영이 ‘사재기 의혹’ 관련 악플러들을 고소했다.

27일 김나영 소속사 네버랜드엔터테인먼트는 입장문을 내고 ”김나영과 관련한 허위 사실을 유포하고, 악성 댓글을 단 악플러들을 상대로 서울중앙지방검찰청에 고소장을 접수했다”고 밝혔다.

ⓒ뉴스1

앞서 지난 1일 김나영과 가수 양다일이 함께 부른 ‘헤어진 우리가 지켜야 할 것들‘이 공개됐다. 이 곡은 공개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음원차트 1위에 올랐다. 일각에서는 ‘사재기 의혹’을 제기했다. 블락비 박경이 트위터를 통해 일부 가수들의 실명을 거론하며 이같은 의혹을 제기한 지 열흘도 채 지나지 않은 때였다.

네버랜드엔터테인먼트는 ”음원 사이트 멜론에서는 이미 ‘비정상적인 이용패턴이 발견되지 않았다’라는 입장을 밝힌 바 있다. 이 음원은 멜론 뿐 아니라 전 음원 차트에서 좋은 반응을 얻은 만큼 이런 의혹은 신빙성이 떨어진다”는 입장이다.

또 ”악플러들을 1차 선별해 고소장 제출을 마쳤다”라며 ”앞으로도 법적조치는 계속 이어질 것이며 합의 및 선처는 절대 없는 강경한 대응을 계속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박경이 트위터에 언급한 모든 가수들은 법적 대응을 예고했고 박경 측은 ”실명이 언급된 분들 및 해당 관계자 여러분들에게 불편을 드린 점 양해 말씀드린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그러면서도 ”향후 법적 절차가 진행될 경우 변호인을 선임하여 응대할 예정”이라고 전한 바 있다.

김현유 에디터: hyunyu.kim@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연예 #김나영 #사재기 의혹 #김나영 악플러 고소 #가수 김나영 #김나영 고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