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소율과 김지철이 약 2년의 공개 연애 끝에 결혼한다 [공식입장]

두 사람의 결혼은 전부 비공개로 진행된다.

배우 신소율-김지철 커플
배우 신소율-김지철 커플 ⓒ모먼트 글로벌

배우 신소율·김지철 커플이 결혼한다.

신소율 소속사 모먼트 글로벌은 20일 ”신소율과 김지철이 공개 연애 끝에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이란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고 전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결혼식은 두 사람의 뜻에 따라 양가 부모님 및 가족과의 간소한 식사 자리로 대체할 예정이다. 결혼과 관련한 세부 사항은 공개하지 않는다.

모먼트 글로벌은 ”두 사람에게 따뜻한 축복과 격려 보내주시기 바라며, 늘 그래왔듯 감동과 깊은 울림을 연기할 배우 신소율, 김지철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또 이날 모먼트 글로벌은 YTN Star 등에 ”신소율과 김지철이 결혼 후 TV조선 ‘아내의 맛’에 출연한다”고 밝히기도 했다.

신소율은 SBS ‘뿌리깊은 나무‘, tvN ‘응답하라 1997’ 등 드라마를 비롯해 영화 ‘나의 PS 파트너‘, ‘경주‘, ‘더 펜션’ 등에 출연했다.

김지철은 ‘영웅‘, ‘배쓰맨‘, ‘젊음의 행진‘, ‘브라더스 까라마조프’ 등 다수의 뮤지컬 무대에서 활약했다.

두 사람은 2018년 3월부터 공개 연애를 시작, 약 2년 만에 웨딩마치를 울린다.

이하 신소율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모먼트 글로벌입니다.

금일 저희 소속 배우 신소율 씨와 관련된 기쁜 소식을 전하려 합니다. 신소율 씨와 김지철 씨가 공개 연애 끝에,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이란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결혼식은 두 사람의 뜻에 따라 양가 부모님 및 가족들과의 간소한 식사 자리로 대체할 예정입니다. 결혼과 관련한 세부 사항에 대해 공개하기 어려운 점 넓은 양해 부탁 드립니다.

두 사람에게 따뜻한 축복과 격려 보내주시기 바라며, 늘 그래왔듯 감동과 깊은 울림을 연기할 배우 신소율, 김지철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립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예능 #배우 #결혼 #방송 #TV조선 #아내의 맛 #공개 연애 #김지철 #신소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