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JYP가 경찰에 트와이스의 신변보호를 요청했다 [공식입장]

소속사 근처는 물론 청담동 일대를 대상으로 조치를 취했다.

아이돌 그룹 트와이스
아이돌 그룹 트와이스 ⓒ뉴스1

JYP 엔터테인먼트가 경찰에 소속 그룹 트와이스의 신변보호를 요청했다. 최근 트와이스 멤버가 한 외국인 남성팬에게 스토킹을 당하고 있기 때문이다.

JYP 엔터테인먼트는 19일 트와이스 공식 홈페이지에 ”기공지드린 스토킹 이슈에 대한 대응 경과 관련, 관할 경찰서에 신변보호요청을 완료하여 현재 자사 인근 및 청담 지역쪽 대상으로 해당 조치가 실행 중임을 알려 드린다”라며 ”전체 일정에 대한 경호 조치가 함께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앞서 한 외국인 남성팬은 SNS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자신이 트와이스 멤버의 남자친구라고 주장해 왔다. 그는 한국을 찾았을 때 JYP 엔터테인먼트 등 트와이스와 관련이 있는 곳들을 배회하는 영상을 게재했으며, 최근에는 트와이스 숙소를 묻고 다니는 등의 행적을 보였다.

이에 소속사 측은 ”가용한 모든 법적 조치를 지속 검토하고 있으며, 검토가 완료되는 즉시 최대 수위의 조치를 진행할 계획”이라며 ”지난번 악의적 루머의 생산 및 유포에 대해 고소, 고발 조치가 진행 중임을 알려 드린 바 있는데 본 건에 대해서도 관계 기관의 최종 판결이 나오는대로 결과에 따라 고소, 고발 대상에 대한 민사 조치 진행을 준비 중인 점 함께 말씀 드린다”고 했다.

또 ”아티스트의 인격권 보호를 비롯, 최대한 안정된 활동을 위해 이를 저해하는 모든 종류의 사안들에 대해 자사는 절대 선처 없이 가능한 모든 엄중한 조치를 지속적으로 기울일 것임을 다시 한번 말씀 드린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문화 #가수 #아이돌 #음악 #트와이스 #스토킹 #JYP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