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2019년 12월 16일 16시 26분 KST

'살림하는 남자 김승현'과 '알토란 같은 여자 장정윤'이 내년 1월 12일 결혼한다

'알토란' 장정윤 작가와 공개 연애 중이었다.

배우 김승현이 공개 연인인 방송작가 장정윤과 내년 1월 12일 결혼식을 올린다.

16일 TV리포트는 단독으로 김승현과 장 작가가 오는 1월 12일에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전했다. 이에 따르면 두 사람의 청접장에는 ”살림하는 남자 김배우와 알토란 같은 여자 장작가, 둘이 만나 결혼을 합니다”라고 적혔다. 김승현이 출연한 KBS2 ‘살림하는 남자‘와, 장 작가가 방송작가로 있는 프로그램 MBN ‘알토란’을 이용한 표현이다.

MBN

이후 김승현 측이 입장을 밝혔다. 뉴스1에 따르면 김승현 측 관계자는 ”김승현과 장 작가는 내년 1월 12일 서울 마포구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식은 완전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 관계자는 ”결혼식은 언론에 비공개로 진행되며 기자회견이나 하객들을 찍는 사진 촬영도 없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김승현은 ‘알토란‘을 통해 만난 장 작가와의 열애 사실을 지난 10월 공개했다. 발표 당시에는 결혼설을 부인했으나, KBS2 ‘연예가중계’와의 인터뷰에서 내년 1월 결혼한다고 밝혔다. 이후 ‘살림하는 남자들’을 통해 장 작가에게 프로포즈하는 모습과 신혼집 등을 공개했다.

김현유 에디터: hyunyu.kim@huffpost.kr

[광고] 네스프레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