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탑골 GD' 양준일이 근황과 '슈가맨' 출연 소감을 전했다 (영상)

양준일은 '시대를 앞서간 가수'로 재평가되고 있다.

가수 양준일
가수 양준일 ⓒJTBC

1990년대 활동했던 가수 양준일이 JTBC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3’(이하 슈가맨3)에 출연 소감을 전했다.

‘슈가맨3’ 측은 12일 공식 유튜브에 제작진과 양준일의 영상통화를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서 양준일은 ”안녕하세요, 양준일입니다”라고 한국말로 인사를 한 후 영어로 근황과 ‘슈가맨3’ 출연 소감을 밝혔다.

그는 ”저는 (촬영 이후) 플로리다 집으로 돌아왔다”면서 ”오늘은 쉬는 날이라서 아내, 아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먼저 제가 한국에 갈 수 있도록 해 주시고. 한국에서 저에게 신경써 주신 것에 대해 ‘슈가맨3’와 JTBC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또 양준일은 ”방송이 나간지 1주가 지났는데 (그 동안) 여러분들은 제게 큰 사랑을 보여주셨다”며 ”그건 마치 제가 다시 태어나 귀중한 존재로서 사랑 받고 있다는 느낌이었다”라고 시청자들을 향한 감사를 전하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여러분들이 그립고 곧 한국에 다시 가서 무대에 다시 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앞서 양준일은 ‘온라인 탑골공원‘으로 불렸던 SBS ‘인기가요’ 과거 방송분 유튜브 스트리밍을 통해 네티즌들에게 재발견됐다. ‘탑골 GD’라는 애칭까지 얻은 그는 6일 ‘슈가맨3’에 출연하며 데뷔곡 ‘리베카’와 ‘Dance with me 아가씨’ 등을 불렀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예능 #가수 #방송 #JTBC #슈가맨 #양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