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마약 밀반입하고 호텔에서 투약한 외국인 승무원이 적발된 과정

본인이 호텔에 한 요청이 발목을 잡았다

마약을 밀반입해 호텔에서 투약한 외국 출신 승무원이 경찰에 붙잡혔다. 이 승무원은 호텔 측에 모닝콜을 요청했다가 덜미를 잡혔다.

5일 인천서부경찰서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캐세이퍼시픽항공 소속 말레이시아인 승무원 A씨를 구속했다고 밝혔다. A씨는 지난 2일 새벽, 인천시 중구 운서동의 한 호텔 내에서 필로폰을 투약한 혐의를 받는다.

자료사진
자료사진 ⓒKristian1108 via Getty Images

A씨는 1일, 홍콩에서 출발해 오후 8시 35분 한국에 도착한 캐세이퍼시픽 항공기를 통해 필로폰 0.5g을 밀반입했다.

앞서 A씨는 호텔 쪽에 모닝콜을 요청한 상태였다. A씨의 요청에 따라 호텔 직원은 2일 오전 6시 30분 무렵 모닝콜을 걸었으나, 답이 없어 직접 객실로 찾아가 그를 흔들어 깨웠다. A씨는 반응이 없었고, 호텔 직원은 그를 119에 신고했다.

현장에 출동한 119구급대는 A씨를 병원으로 이송했다. A씨의 상태를 확인한 병원 측은 마약 투약을 의심해 경찰에 신고했고, 경찰은 객실 내부에서 남은 필로폰과 마약 흡입에 사용했던 도구 등을 압수했다.

경찰은 도주 우려가 있다는 이유로 A씨를 구속했다. 경찰은 A씨가 마약을 밀반입한 경로 등에 대해서 추가 수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현유 에디터: hyunyu.kim@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뉴스 #마약 #비행기 #승무원 #마약 투약 #캐세이퍼시픽 #밀반입 #캐세이 퍼시픽 #마약 밀반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