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최희원이 SNS서 손흥민 뒷담화를 하다가 논란이 일자 사과했다

최희원은 중앙대에서 뛰고 있는 축구선수다.

축구선수 최희원 인스타그램
축구선수 최희원 인스타그램 ⓒ최희원 인스타그램
축구선수 최희원 인스타그램
축구선수 최희원 인스타그램 ⓒ최희원 인스타그램

축구선수 최희원(20·중앙대)이 SNS에 손흥민(27·토트넘 홋스퍼)을 칭찬하는 택시기사의 영상과 이를 비아냥대는 게시물을 올렸다가 논란이 일자 사과했다.

최희원은 26일 인스타그램의 스토리 기능을 통해 ‘그놈의 소농민 제발요‘, ‘네 기사님 말이 다 맞아요^^’ 라는 글이 적힌 영상을 게재했다.

이 영상 속 한 택시기사는 운전을 하며 손흥민을 칭찬하고 있다. 최희원은 이 광경을 찍어 올리며 불만이 담긴 문구를 첨가한 것이다. ‘소농민’은 일부 네티즌들이 손흥민을 부르는 별명이다.

이에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지에서 비판 여론이 발생했다. 선배 선수의 칭찬을 비아냥댄 것부터 택시기사 몰래 촬영 후 이를 인스타그램에 올린 것까지 경솔했다는 지적이다.

최희원은 논란에 계정을 비공개로 전환했다가 27일 사과문을 게재했다.

그는 “26일 저의 경솔한 생각과 예의에 어긋난 행동으로 불편을 끼쳐드려 손흥민 선수와 손흥민 선수의 팬분들 그리고 기사님께 저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리고 싶다”면서 해당 영상을 SNS에 업로드하기까지의 상황을 설명했다.

최희원은 ”간혹 택시에 타게 되면 여러 기사분께서 손흥민 선수의 얘기를 자주 하시는 것을 들을 수 있어 대화를 나누었다”면서 ”순간 인스타그램 스토리라는 기능으로 활용해 짧은 영상을 촬영하며 기사님의 말과 제 대답 등을 녹음 촬영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저는 별다른 의미 없이 올렸던 게시물이었지만 이게 어느 한 선수를 비하하는 뜻으로 비쳐져 팬분들께서도 불쾌감으로 다가오셨을 거 같다”며 ”또한 택시 기사님의 동의 없이 동영상 촬영에 대한 부분도 기사님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적었다.

그는 마지막으로 ”다시 한 번 저의 경솔했던 생각과 행동으로 불편함을 느끼셨던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손흥민 #축구선수 #최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