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박경 소속사가 '음원 사재기 의혹 제기' 트윗 글에 공식 사과했다

박경은 예정돼 있던 스케줄도 연기했다.

그룹 블락비의 멤버 박경이 ‘음원 사재기 의혹’을 제기하며 일부 가수들의 실명을 직접 언급해 논란이 된 가운데, 소속사가 하루 만에 공식 사과했다.

24일 박경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박경 트위터 게시물에 실명이 언급된 분들에 사과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뉴스1

KQ 측은 ”박경은 특정인의 명예를 훼손하려는 의도는 없었으며 현 가요계 음원 차트의 상황에 대해 발언한 것”이라며 ”직접적이고 거친 표현으로 관계자들에게 불편을 드렸다면 너른 양해 구한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일은 가요계 전반에 퍼진 루머에 근거해 사실관계 확인 없이 발언한 것으로, 단순히 생각하면 아티스트 개인의 생각을 트위터에 올린 것뿐”이라며 ”구체적인 실명을 거론해 당사자들에게 불편을 드린 점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다시 한 번 넓은 이해 부탁드린다”고 사과했다.

이와 함께 박경은 예정된 스케줄을 연기했다. 블락비 공식 팬카페에는 ”내부 사정으로 인해 이날 오후 예정된 팬사인회는 연기됐다”는 게시물이 올라왔다. 

앞서 전날 박경은 트위터에 ”바이브처럼 송하예처럼 임재현처럼 전상근처럼 장덕철처럼 황인욱처럼 사재기 좀 하고 싶다”는 글을 게시했다. 박경이 언급한 이들은 발표한 신곡이 모두 음원차트 상위권에 오른 가수들로, 그간 ‘사재기’ 의혹이 일었던 바 있다. 다만 이와 관련해 정확한 사실이 밝혀진 바는 없었다.

현재 박경이 게시했던 글은 삭제된 상태다.

김현유 에디터: hyunyu.kim@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