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2019년 11월 18일 11시 44분 KST

배우 한다감이 결혼 소식을 전했다

1월에 식을 올린다

뉴스1
한다감

배우 한다감의 소속사 비비엔터테인먼트가 한씨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한다감은 1999년 데뷔 이후 계속 한은정으로 활동하다 지난해 말 이름을 한다감으로 바꿨다. 결혼식은 1월이며, 상대는 연예인이 아니다.

아래는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배우 한다감 씨의 소속사 비비엔터테인먼트 입니다.

한다감 씨와 관련해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배우 한다감 씨가 1월의 신부가 됩니다. 한다감 씨는 오는 2020년 1월 5일 서울 모처에서 사랑하는 연인과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예비신랑은 1살 연상의 사업가로, 깊은 배려심과 듬직한 성품의 소유자로 한다감 씨와 1년간의 진지한 만남 끝에 서로의 동반자가 되어 주기로 결심했습니다.

예비신랑이 평범한 일반인인 만큼 양가 부모님과 가족들 및 가까운 친지들.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조용히 예식을 올리게 되며, 결혼식과 관련한 세부 사항에 대해 공개하기 어려운 점 넓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한다감 씨에게 아낌없는 사랑과 성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서로를 향한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결혼이라는 좋은 결실을 맺으며, 인생의 제2 막을 앞두고 있는 두 사람에게 따뜻한 축복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한다감 씨는 결혼 후에도 배우로서 늘 최선을 다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Photo gallery 2015 Junebug 최고의 웨딩 사진 콘테스트 수상작 See Gallery

PRESENTED BY 일동제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