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가수 나비가 11월 중학교 동창과 결혼한다

약 2년 동안 열애를 해 왔다고 밝혔다.

가수 나비
가수 나비 ⓒ피메리드컴퍼니, 웨딩디렉터봉드, 유튜버봉드, 아뜰리에로자, 써드마인드, 모아위, 디바인핸즈, 수원규중칠우, 로더플라워, 마인모리, 정민경스타일리스트

가수 나비가 11월 결혼한다.

나비는 16일 절친한 개그우먼 김신영이 진행하는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게스트로 출연해 11월 30일 결혼한다고 알렸다. 김신영은 나비 결혼식의 사회를 맡는다. 축가는 솔지, 길구봉구, 천단비가 부를 예정이다.

이날 김신영이 ”청첩장을 받았습니다”라고 외치자 나비는 “34년 만에 인생의 동반자를 만나서 새출발을 하게 됐다. (결혼식은) 약 2주 정도 남았다. 조용히 소소하게 준비를 열심히 하고 있었다”고 밝혔다.

나비는 예비신랑에 대해 ”중학생 때부터 친구다. 한 살 오빠인데 같은 중학교를 나왔다”라며 ”당시 서로 알고 있었고, 어른이 돼서도 가끔 만나서 술도 마시고 편한 사이로 지냈다. 서로 이성으로 보지는 않았다. 그런데 불이 튀는 상황이 오더라”고 말했다.

이어 “2년 전 쯤 한 감자탕 집에서 그런 상황이 왔다”면서 ”친구 부부랑 넷이서 술을 마시다가 다른 면을 보게 됐다. 중학교 때부터 친구 사이인데 중간에 헤어지면 어떡하나 싶어 그냥 썸만 타려고 했는데 이렇게 됐다”고 설명했다.

2008년 데뷔한 나비는 23일 백암아트홀에서 단독 콘서트 ‘Happy New EAR’를 연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결혼 #정오의 희망곡 #나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