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서효림과 아들의 열애 소식을 접한 김수미의 속마음 (영상)

벌써 결혼식 구상이 진행 중이다.

배우 김수미, 서효림
배우 김수미, 서효림 ⓒMBN

배우 김수미가 아들인 사업가 정명호와 배우 서효림의 공개 열애에 대한 속마음을 처음으로 털어놨다.

김수미는 5일 MBN ‘최고의 한방’에서 김영옥과 함께 정명호·서효림의 열애에 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김영옥이 ”(두 사람이) 잘 됐으면 좋겠던데”라고 말하자 김수미는 ”잘 될 것이다. 언니(김영옥)한테 옛날에 ‘내 자식이 20~30대도 아니고 40살이 넘었는데 자기가 어련히 알아서 택했을 것’이라고 말하지 않았나”라고 말문을 열었다.

김수미는 ”또 (아들의 여자친구가) 내 맘에 안 들어도 내가 걔랑 살 거 아니지 않나. 그런데 내 맘에 다행히도 꼭 든다. 그래서 정말 (아들에게) 대운이 왔구나 싶더라”고 흐뭇해했다.

그러자 김영옥도 ”어른이 보기에 참 괜찮더라. 어린애 같지 않고 착해 보인다. 옛날에 김수미 같기도 하다”라며 서효림을 칭찬했다.

김영옥이 정명호와 서효림의 결혼에 대한 바람을 전하자 김수미는 ”나는 아들하고 늘 약속해 왔다. ‘너 결혼 때는 우리나라 결혼식 문화를 바꾸겠다. 서울시장한테 얘기해서 청계천에서 잔치국수 말아서 지나가는 사람들한테 주고, 축의금은 만 원 이상은 안 받는 결혼식을 할 거다’라고”라며 ”그래서 적극적으로 결혼 얘기가 나오면 사돈 쪽에도 설득할 것”이라고 말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서효림 #김수미 #최고의 한방 #mb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