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지주연과 장진희가 '비디오스타'서 이혼 경험을 고백했다 (영상)

장진희는 12세 딸이 있다고도 밝혔다.

배우 지주연, 장진희
배우 지주연, 장진희 ⓒMBC에브리원

배우 지주연과 장진희가 이혼 사실을 밝혔다.

지주연과 장진희는 5일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개인사를 털어놨다.

먼저 지주연은 ”사실은 작년에 조용히 결혼했었다. 굉장히 짧은 시간에 이별을 하게 됐다”며 ”배우로서 만족할 만한 성과나 속세의 성공을 못 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던 시기였다. 부모님들도 걱정하시고 해서 좀 섣부른 선택을 했던 것 같다”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자신과 상대방에 대한 믿음이 없는 상태에서 결혼을 도피처로 삼으면 좋지 않은 것 같다”고 덧붙였다.

 

 

또 그는 이혼 사실을 받아들이는 과정에서 ‘엄마 때문이야‘라는 말을 계속 하게 됐다며 ”엄마는 제가 홧김에 하는 말에도 ‘나 때문에 (딸이) 저렇게 된 걸까?’ 자책하시더라”고 했다. 이어 깜짝 공개된 어머니의 영상편지에 지주연은 결국 눈물을 쏟았다.

장진희는 이혼 후 열두 살 딸을 키우는 싱글맘이라고 밝혔다. 그는 ”아이를 낳았고 이혼했고 이혼 후 연애도 있었다. 딸은 12살, 초등학교 5학년이다. 이혼한 지는 10년 됐다”며 ”얘기를 되게 하고 싶었는데 기회가 없더라”고 말했다.

모델 출신인 장진희는 아이 때문에 배우로 전향하게 됐다고도 했다. 그는 ”아이가 제게 ‘엄마. 왜 내가 엄마 딸인 걸 아무도 몰라?‘라고 하더라”면서 ”제가 모델 일했을 때 검색했던 기록이 업데이트가 안 되니까 ‘엄마 요새 왜 일 안 해?’라고 하는 거였다. 이래서 하고 싶은 게 뭘까 생각했고, 과감하게 도전할 수 있었다”라고 설명했다.

 

 

‘엄마’라는 말이 아직도 크고 어렵게 다가온다고 털어 놓은 장진희는 이날 딸에게 영상편지를 띄우기도 했다.

지주연은 2009년 KBS 2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드라마 ‘파트너‘, ‘다함께 차차차‘, ‘구가의 서‘, ‘끝없는 사랑‘, ‘당신만이 내 사랑‘과 영화 ‘관상’ 등에 출연했다.

2000년 서울컬렉션으로 데뷔한 장진희는 다수의 영화에 출연하며 모델에서 배우로 변신했다. 영화 ‘극한직업’에서는 선희 역으로 등장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출산 #이혼 #비디오스타 #싱글맘 #장진희 #지주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