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태진아가 강남에게 주기로 한 남다른 배포의 '결혼 선물'

강남과 이상화는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 중이다.

  • 김현유
  • 입력 2019.10.22 14:11
  • 수정 2019.10.22 18:10

가수 태진아가 강남과 전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이상화의 결혼을 축하하며 ‘땅’을 선물한다고 밝혔다.

21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강남과 이상화가 태진아를 찾아간 모습이 그려졌다. 강남이 평소 아버지처럼 따르던 태진아에게 결혼식 주례를 부탁하기 위해서였다. 강남과 이상화는 태진아를 위한 선물을 준비하고, 식사를 대접했다.

ⓒSBS

태진아는 이상화를 보며 ”그 정도로 메달을 많이 땄으면 약간 건방질 줄 알았는데, 그런 모습도 없고 너무 좋았다. 강남이랑 결혼하면 좋겠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어 강남을 향해 ”고맙다는 생각을 여러 번 했다. 책임감을 갖고 약속을 지키는 모습에 고마웠다”고 칭찬했다.

강남도 태진아에게 ”수익도 아버지가 10대 0으로 배분해 주셨다. 제가 다 가져가서 너무 감사했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강남은 불쑥 태진아에게 ”아버지, 그런데 땅 주신다고 했던 거 어떻게 할 거냐”고 물었다. 태진아가 과거 한 인터뷰에서 ”시골에 땅이 3000평 있다. 강남이 결혼하면 주겠다고 했다”고 말했던 것을 언급한 것이다.

ⓒSBS

강남은 ”회사 들어갔을 때부터 들었던 이야기다. 아버지가 ‘네가 결혼하면 땅 줄 거야’하셨다”고 덧붙였다.

이에 태진아는 ”그거 팔아봐야 몇 푼 안 된다”면서도 ”그 땅에 이상화 스케이트장을 짓는다든가 아니면 팔아서 돈으로 가져가든가 해라”고 땅 선물을 약속했다. 그러면서도 ”이루(태진아 친아들) 결혼하면 거기 건물을 크게 지어서 층층마다 함께 살자”고 덧붙였다.

방송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현유 에디터: hyunyu.kim@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예능 #부동산 #이상화 #강남 #동상이몽2 #동상이몽 #이상화 강남 #강남 이상화 #태진아 #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