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설리 사망에 태연은 앨범 발표 일정을 연기했다

SM소속 아티스트의 모든 일정이 멈췄다

가수 태연이 지난 7월 5일 콘서트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홍콩으로 출국하고 있다.
가수 태연이 지난 7월 5일 콘서트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홍콩으로 출국하고 있다. ⓒ뉴스1

가수 태연의 정규 2집 콘텐츠 공개 일정이 연기됐다.

14일 소녀시대 공식 트위터에는 “10월15일 게재 예정됐던 ‘TAEYEON VOL.02. PURPOSE’ Contents Release는 추후 일정 확정 후 다시 진행될 예정이오니, 팬 여러분의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라는 글이 게재됐다.

태연은 오는 22일 오후 6시 정규 2집 ‘퍼포즈’(Purpose) 발매를 앞두고 프로모션 일정을 진행해왔다. 태연 뿐 아니라 SM엔터테인먼트의 다른 아티스트들 역시 예정된 행사를 취소하거나 미루고 있다. 그룹 슈퍼주니어가 컴백 기념 라이브 방송을 취소하는가 하면, 얼마 전 빌보드 차트에 오른 슈퍼엠도 특집쇼 ‘슈퍼엠 더 비기닝’ 녹화를 중단했다. NCT 드림도 이날 단독 콘서트 일반 예매를 오픈하려고 했으나 일정을 연기한 것으로 알려졌다. 

※ 본인이나 주변 사람을 위해 도움이 필요한 경우 다음 전화번호로 24시간 전화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자살예방핫라인 1577-0199 / 희망의 전화 129 / 생명의 전화 1588-9191 / 청소년 전화 1388) 생명의 전화 홈페이지(클릭)에서 우울 및 스트레스 척도를 자가진단 해볼 수 있다. https://www.lifeline.or.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부고 #설리 #태연 #연예계 #SM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