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강은비가 성형설에 "그럴 시간 없다"며 졸업사진을 올렸다

"성형은 2009년 코수술 밖에 하지 않았다"고 해명했다

배우 출신 BJ 강은비
배우 출신 BJ 강은비 ⓒ강은비 인스타그램

배우 출신 BJ 강은비가 최근 불거진 성형설에 대해 언급했다.

강은비는 29일 인스타그램에 ”아프리카tv 방송을 시작한지 2년이다. 그 동안 휴방 거의 없이 1년에 10일도 쉬지 않았다”며 ”성형할 시간도 없고 매일 방송하는데 양악수술 못한다”고 입을 열었다.

이는 BJ로 활동 중인 강은비의 외모가 달라졌다며 일각에서 제기된 성형설에 대한 답변으로 보인다. 그는 ”한 달 동안 운동과 식단으로만 3주 만에 9kg 감량하고, 나머지 1주 더 운동을 해서 최종 11kg을 빼고 지금도 다이어트 중”이라며 ”성형은 2009년 솔약국집 드라마 이후에 코 수술 한 번 하고 얼굴에 필러 한 번 맞아본 적이 없다”라고 밝혔다.

 

이어 강은비는 ”전 예쁜 사람이 아니다. 예뻐지고 싶은 사람도 아니다. 지금의 저를 사랑하고 건강을 위해서 운동하다 보니 조금 많이 빠졌다”라고 강조하기도 했다. 그러면서 고등학교 졸업사진과 현재 사진을 첨부했다.

이하 강은비 입장 전문.

제가 아프리카tv 방송을 한지 곧 2년입니다. 그동안 휴방 거의 없이 1년에 명절 포함 10일도 쉬지 않았어요.

성형할 시간도 없고 매일 방송하는데 양악수술 못해요. 성대결절로 목소리도 상하고 하루에 8시간 이상, 많게는 20시간 넘게 방송을 하다 보니 원래 42kg 에서 55kg까지 살이 쪘어요. 제 키는 163입니다.

처음으로 살이 찌고 무용을 전공했던 터라 몸이 무거워지니 덜컥 겁이 났습니다. 그래서 한 달 동안 운동과 식단으로만 3주 만에 9kg 감량하고, 나머지 1주 더 운동을 해서 최종 11kg을 빼고 지금도 다이어트 중입니다.

제가 얼굴형이 원래 예쁘지 않고 목도 긴 편이 아니고 어깨도 넓지 않아 얼굴 크기에 민감하다 보니 위에서 아래로 찍는 셀카 방식으로 찍어요. 이렇게 밑에서 찍으면 둥글고 넓게 나옵니다. 원래 자신이 숨기고 싶은 부분이 있으면 사진을 찍으면서 방법을 찾잖아요. 저도 그런 사람입니다.

성형과 턱을 깎았다라든지, 코수술을 했다라든지. 성형은 2009년 솔약국집 드라마 이후에 코 수술 한 번 하고 얼굴에 필러 한 번 맞아본 적이 없습니다. 코에 점도 빼면 또 생기고 더 생깁니다.

전 예쁜 사람이 아닙니다. 예뻐지고 싶은 사람도 아닙니다. 지금의 저를 사랑하고 건강을 위해서 운동하다 보니 조금 많이 빠졌어요. 아직 조금 더 빼려고 하는데 오늘 욕먹고 보니 고기 사 먹어야겠네요 ♡

내일 아침은 #삼겹살 갑니다 #강은비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강은비 #성형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