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2019년 09월 20일 10시 08분 KST

황바울이 예비신부 간미연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영상)

두 사람은 11월 결혼한다

MBC
MBC ‘섹션TV 연예통신’

그룹 베이비복스 출신 간미연과 11월 결혼하는 가수 황바울이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를 전했다.

19일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결혼을 앞둔 황바울과의 인터뷰가 전파를 탔다.

이날 황바울은 간미연과 교제한 지는 2년 반 정도 됐지만, 본격적으로 결혼식을 준비한 건 몇 개월 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프러포즈는 아직 하지 못했고, 간미연 몰래 하기 위해 열심히 구상 중이라고도 덧붙였다.

그는 “쑥스럽지만 제가 누나(간미연)를 좋아하는 마음이 있었다”며 “누나 생일날 누나 친구들과 모여 생일파티를 했는데 나와 ‘잘 어울린다’면서 엮어 주더라”고 간미연에게 다가가게 된 계기를 알렸다.

MBC
MBC ‘섹션TV 연예통신’

또 “누나를 저를 ‘여봉’이라고 부르고, 저는 누나를 ‘애봉이’라고 부른다. 이렇게 말할 때는 누나의 혀가 많이 짧아진다”며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황바울과 간미연의 결혼식에서는 베이비복스 멤버들이 축가를 부를 예정이다. 황바울은 “베이비복스 팬미팅에서 사회를 본 적이 있었다”면서 “멤버들도 당시 저희의 관계를 대충 알고 있었고, 저도 그때 인사를 드렸다. 멤버들은 누나가 오랫동안 연애를 하는 것을 신기해하더라”고 털어놨다.

그는 이날 간미연에게 “우리가 이렇게 만난 게 우연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우리 더 행복하고 즐겁게 살아보자”고 영상 편지를 남기기도 했다.

PRESENTED BY 오비맥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