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M엔터테인먼트가 NCT 태용 과거사 논란에 입장을 밝혔다 (전문)

앞서 태용은 과거 중학교 시절과 관련, 논란에 휩싸인바 있다

NCT 태용 
NCT 태용  ⓒ뉴스1

그룹 NCT 태용 측이 과거 논란과 관련해 입장을 밝혔다.

태용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19일 과거 논란과 관련해 ”보도된 내용과 관련된 언급이나 징계 기록이 없었다”라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10년 전인 2009년의 일인 만큼, 소속사로서 정확한 상황 파악을 위해 중학교 생활기록부 등의 자료 확인을 요청했다. 자료를 확인한 결과, 보도된 내용과 관련된 언급이나 징계 기록이 없었고, 부모님도 보도된 내용과 관련해 선생님과 면담을 가진 일이 없었다고 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과거 태용은 가수의 꿈을 키우기 전인 중학생 시절, 분별력 없는 행동과 상처 주는 말 등을 한 것에 대해 깊이 후회하며, 데뷔 전인 연습생 시절과 데뷔 후에도 상처받은 모든 분들께 사과드린다고 언급했으며, 지금도 반성하는 마음을 잊지 않고 매사에 최선을 다해 열심히 임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태용은 다시 한번 어린 시절의 일로 심려를 끼쳐드린 부분에 대해 깊이 반성하며, 더욱 책임감을 가지고, 바르게 생활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태용은 과거 중학교 시절과 관련, 논란에 휩싸인바 있다.

SM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태용 관련 보도에 대해, 10년 전인 2009년의 일인 만큼, 소속사로서 정확한 상황 파악을 위해 태용의 가족에게 해당 중학교 생활기록부 등의 자료 확인을 요청했습니다.

자료를 확인한 결과, 보도된 내용과 관련된 언급이나 징계 기록이 없었고, 부모님도 보도된 내용과 관련해 선생님과 면담을 가진 일이 없었다고 합니다.

과거 태용은 가수의 꿈을 키우기 전인 중학생 시절, 분별력 없는 행동과 상처 주는 말 등을 한 것에 대해 깊이 후회하며, 데뷔 전인 연습생 시절과 데뷔 후에도 상처받은 모든 분들께 사과드린다고 언급했으며, 지금도 반성하는 마음을 잊지 않고 매사에 최선을 다해 열심히 임하고 있습니다.

태용은 다시 한번 어린 시절의 일로 심려를 끼쳐드린 부분에 대해 깊이 반성하며, 더욱 책임감을 가지고, 바르게 생활할 것입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SM #n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