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정국의 열애설 상대 A씨가 “연인 관계 아니다”라고 말했다 [입장 전문]

정국의 거제도 휴가 당시 함께 있는 모습이 목격되며 열애설이 불거졌다.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 ⓒ뉴스1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의 정국과의 열애설에 휩싸인 A씨가 입장을 밝혔다.

A씨는 17일 인스타그램에 “정국과 연인 관계는 절대 아니다”라고 적었다.

이날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중심으로 최근 장기 휴가 당시 거제도를 방문한 정국의 사진이 급속도로 퍼졌다. 사진에는 정국이 한 여성을 껴안고 있는 모습이 담기며 두 사람 사이 열애설이 제기됐다. 일각에서는 사진의 남성이 래퍼 해시스완이라는 루머까지 퍼지며 해시스완이 난데없는 곤욕을 치르기도 했다.

이에 대해 A씨는 “무슨 답변을 드리든 믿지 않고 마음대로 해석하고 더 심한 말을 들을 게 뻔해 아무 말 않고 있었다”면서 “다시 말씀드리지만 정국과 연인 관계라든지 제 이니셜을 타투잉해 줬다는 말들은 절대 사실이 아니다”라고 힘주어 말했다.

이어 “(정국과는) 단지 친한 친구 정도이며 그것 때문에 저와 주변 분들이 많이 상처받고 팬 분들에게도 큰 상처를 입힌 것 같아서 너무 죄송하다”고 했다.

같은날 방탄소년단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정국의 열애설과 관련된 모든 것이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는 ”정국은 이번 휴가 기간 거제도 방문 중 평소 알고 지내던 타투숍 지인들이 현지 방문 중인 것을 알게 되었다”며 ”이에 타투숍 지인들 및 거제도 지인들과 함께 식사를 하고 단체로 노래방에 갔고 그 내용이 왜곡되어 알려지게 됐다”고 해명하며 개인정보 유출 및 사생활 침해에 대해 법적 대응하겠다고 덧붙였다.

이하는 A씨 입장 전문.

정국과의 연인 관계는 절대 아닙니다.
지금 돌아다니는 말들과 저를 사칭해서 오해를 불러 일으키는 상황이 안타까워서 글 올립니다.
무슨 답변을 드리든 믿지 않고 스스로들 마음대로 해석하고 더 심한 답글을 들을 게 뻔한 사실이라서 아무 말 안 하고 있었습니다.
다시 말씀 드리지만 정국과의 연인관계라던지 제 이니셜을 타투잉해줬다는 말들은 절대 사실이 아닙니다.
단지 친한 친구 정도이며 그것 때문에 저와 주변 분들이 많이 상처받고 팬 분들에게도 큰 상처를 입힌 것 같아서 너무 죄송합니다.
이후의 말은 하지 않겠습니다.
무시가 절대 아닌 것만 알아 주세요.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방탄소년단 #열애설 #정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