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브레이브걸스 출신 박서아가 벗방·몸캠 루머에 입을 열었다 (영상)

해명 영상 제목의 ‘XX’가 무슨 뜻인지는 밝히지 않았다.

걸그룹 브레이브걸스 출신 박서아
걸그룹 브레이브걸스 출신 박서아 ⓒ박서아TV

걸그룹 브레이브걸스 출신의 유튜버 박서아가 자신을 둘러싼 각종 루머를 해명했다.

16일 ‘브레이브걸스’와 ‘박서아’가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랭킹 상위권에 올랐다. 이는 걸그룹 멤버에서 유튜버로 변신한 박서아가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올린 ‘저는 XX 출신이 아닙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뒤늦게 화제가 되면서다.

그는 제목의 ‘XX’가 무엇을 뜻하는지 끝내 언급하지 않았으나, 유흥업계 종사 여성을 지칭하는 속어일 것으로 추측된다.

박서아는 영상에서 “올해 1월 아프리카 방송을 시작했고, 그 이전에 다른 플랫폼에서 방송을 한 적이 절대 없다”면서 “박서아라는 이름이 제 본명이며, 훗날 배우자를 만나거나 아이를 낳았을 때 부끄럽지 않기 위해 행동을 조심해왔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러면서 “저는 단 한 번도 ‘벗방(벗는 방송)’이나 몸캠을 한 적이 없다”고 힘주어 말했다.

그는 수많은 사람들이 자신에 대해 오해를 하고 있었다며 “신분세탁을 했냐는 사람도 있었고 (이와 관련해) 제보 사진도 많이 보내 오던데, 내가 절대로 아니다”라며 루머를 일축했다.

또 박서아는 방송 말미 눈물을 보이면서 “(루머를) 그냥 두면 될 줄 알았는데 말을 하지 않으니 어느 순간 그런 사람이 되어 있었다”라고 해명 방송을 한 이유를 밝히기도 했다.

2011년 브레이브걸스로 데뷔한 박서아는 2016년 팀에서 탈퇴했다. 모델 및 인플루언서로 활동하다가 2019년부터는 유튜버로 변신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유튜버 #걸그룹 #인플루언서 #박서아 #브레이브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