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우 왕지혜가 1년 열애 끝에 결혼한다 [입장 전문]

예비신랑은 연하의 비연예인으로 알려졌다.

배우 왕지혜
배우 왕지혜 ⓒ뉴스1

배우 왕지혜가 결혼한다.

왕지혜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는 16일 “왕지혜가 오는 9월29일 서울 모처에서 사랑하는 연인과 백년가약을 맺는다”라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예비 신랑은 비연예인으로, 왕지혜보다 연하다. 두 사람은 1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을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다.

결혼식은 비연예인인 예비 신랑과 양가 가족을 배려해 가족, 친지를 비롯한 가까운 지인들만을 초대해 소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다.

소속사는 “한 가정을 이루게 된 왕지혜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을 보내주시기 바라며, 앞으로 배우로서 더 좋은 연기로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왕지혜는 2003년 MBC ‘1%의 어떤 것’으로 데뷔했다. 이후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 활발히 활동해 왔다.

이하는 왕지혜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스토리제이컴퍼니입니다. 소속 배우 왕지혜 씨 결혼 보도 관련, 공식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왕지혜 씨가 오는 9월29일, 서울 모처에서 사랑하는 연인과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예비 신랑은 연하의 비연예인으로, 두 사람은 1년이라는 시간 동안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쌓아온 끝에 평생을 함께하기로 했습니다.

비연예인인 예비 신랑과 양가 가족을 배려해 예식은 가족, 친지를 비롯한 가까운 지인들만 모시고 소규모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한 가정을 이루게 된 왕지혜 씨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을 보내주시기 바라며, 왕지혜 씨는 앞으로 배우로서 더 좋은 연기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결혼 #왕지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