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홍석천이 자신을 주제로 한 동성애 관련 '가짜뉴스'에 분노했다

한 유튜브 방송 프로그램 화면을 캡처해 인스타그램에 게시했다.

배우 홍석천이 동성애를 주제로 한 유튜브 방송에서 자신을 다룬 내용을 보고 분노를 표했다.

홍석천은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요즘 별의 별 유튜브들이 많다지만 이런 건 좀 명예훼손으로 고소해야되나. 무슨 방송이 이거저거 기사 짜집기해서 틀린 정보를 사실처럼 말해놓고 팬이라고 응원한대”라는 글과 함께 한 유튜브 방송 프로그램 화면을 캡처해 올렸다.

공개된 화면에서는 홍석천의 이름이 거론된 제목이 보이며, 세 명의 진행자가 대화를 나누고 있다.

이어 홍석천은 ”작가도 있을텐데. 출연진이나 제작진이나 전화 한 통 디엠 한 줄 문의라도 하고 확인하고 방송해야지. 이러니 가짜뉴스 피해 당하면 참 기분 더럽겠다는 말 이해되네”라며 ”유튜브로 돈버는 것도 중요하지만 기본 예의나 절차라도 좀 지키시지. 참나 명절 선물 치고는 고약하다. 그냥 넘어가려햇는데”라고 썼다.

그러면서 ”조회수가 10만이면 그들이 다 저게 진실이라고 생각할까봐. 우리에 대한 편견이 또 쌓일까봐. 내가 직접 유튜브로 방송 만들어야 되나 싶다. 참 억울하네. 이런 거 하나에 힘들어 하는 거 보면. 아직도 난 한참 부족한 사람인가보다”라고 덧붙였다.

아래는 홍석천이 남긴 글 전문.

요즘 별의별 유투브들이 많다지만 이런건 좀 명예훼손으로 고소해야되나. 무슨 방송이 이거저거 기사짜집기해서 틀린정보를 사실처럼 말해놓고 팬이라고 응원한대 ㅠㅠㅠ 작가도있을텐데. 출연진이나 제작진이나 전화한통 디엠한줄 문의라도하고 확인하고 방송해야지. 이러니 가짜뉴스 피해당하면 참 기분 드럽겠다는 말. 이해되네. 유투브로 돈버는것도 중요하지만 기본예의나 절차라도 좀 지키시지. 참나 명절선물치고는 고약하다 그냥 넘어가려햇는데. 조회수가 10만이면. 그들이 다 저게 진실이라고 생각할가봐. 우리에대한 편견이 또 쌓일까봐. 내가 직접 유투브로 방송만들어야되나싶다. 참 억울하네 이런거 하나에 힘들어하는거보면. 아직도 난 한참 부족한 사람인가보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보이스 #동성애 #성소수자 #게이 #가짜뉴스 #홍석천 #동성애 가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