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연서가 안재현 외도 상대로 자신을 지목한 구혜선에 법적 대응을 시사했다

구혜선은 ‘안재현이 현재 촬영하는 드라마 여배우와 염문설이 있다’는 글을 올렸다.

배우 오연서
배우 오연서 ⓒ리틀빅픽처스

배우 구혜선이 남편 안재현이 함께 드라마를 촬영 중인 여배우와 외도 중이라면서 사실상 그 상대로 오연서를 지목했다. 이에 오연서는 구혜선을 상대로 강력한 법적 대응을 시사했다.

구혜선은 4일 인스타그램에 “(안재현과의) 이혼 사유 정확히 말하면 안재현씨의 외도”라며 ”현재 촬영하는 드라마 여배우와 염문설이 너무도 많이 제귀에 들려와서 저 역시 마음이 혼란스러워 그를 믿어야 할지 말아야할지 입장이 왔다갔다 했을 뿐”이라고 밝혔다.

해당 게시물을 올린지 얼마 지나지 않아 구혜선은 글 하단에 “결혼 후 남편 컴퓨터에서 여배우와 호텔에서 가운을 입은 채 야식을 먹고있는 사진을 발견해 가지고 있다. 법원에 증거로 제출할 것”이라는 내용을 추가했다.

현재 안재현은 오연서와 함께 MBC ‘하자있는 인간들’ 주연을 맡아 촬영 중인 상황이다.

안재현의 외도 상대로 지목당한 오연서 측도 이날 입장을 전했다. 소속사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는 ”구혜선씨가 인스타그램에서 언급한 ‘현재 촬영하는 드라마 여배우와 염문설’ 및 기타 내용은 명백한 허위사실”이라고 밝혔다.

이어 ”당사는 이런 추측성 글을 공식적인 SNS에 공개 게재한 구혜선씨에 대해 심각한 명예 훼손이자 허위 사실 유포임을 밝히며 강력한 법적 대응을 취할 예정”이라며 ”더 이상 지켜볼 수만 없는 상황에 참담함을 느끼며 어떠한 선처 없이 강력한 법적 대응을 진행할 것임을 알려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이날 디스패치는 안재현의 휴대전화를 포렌식 복원, 구혜선과 나눴던 대화들을 공개했다. 대화에서 구혜선이 지속적으로 이혼을 번복하는 내용이 드러났고 대부분 구혜선을 지지하던 여론도 흔들리기 시작했다. 이후 구혜선은 ”(안재현은) 올해만 핸드폰 세 번 바꾼 사람”이라며 디스패치 보도에 반박했다.

이하 오연서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오연서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고 있는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이하 당사)입니다. 

금일 구혜선씨가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게시물과 관련해 당사의 공식 입장을 전달드립니다. 

먼저 구혜선씨가 인스타그램에서 언급한 ‘현재 촬영하는 드라마 여배우와 염문설’ 및 기타 내용은 명백한 허위사실입니다. 

당사는 이런 추측성 글을 공식적인 SNS에 공개 게재한 구혜선씨에 대해 심각한 명예 훼손이자 허위 사실 유포임을 밝히며 강력한 법적 대응을 취할 예정입니다. 

더불어 이와 관련 지어 허위 사실을 유포하는 자에 대해서도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위반 등의 혐의로 강력 대응할 것을 밝힙니다. 

당사 소속 배우인 오연서는 수많은 스태프들의 노력이 담긴 드라마를 위해 어려운 상황에서도 최선을 다해 왔습니다. 

그러나 더 이상 지켜볼 수만 없는 상황에 참담함을 느끼며 어떠한 선처 없이 강력한 법적 대응을 진행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결혼 #이혼 #구혜선 #안재현 #오연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