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저스틴 비버가 방탄소년단(BTS) 정국에게 생일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정국은 저스틴 비버의 ‘Nothing Like Us’를 커버한 영상을 공개했다.

팝스타 저스틴 비버가 방탄소년단(BTS) 멤버 정국의 생일을 축하했다.

1일(한국시간) 비버는 자신의 트위터에 ”생일 축하해, #정국. 그들은 아직 준비가 안 됐어. 이제 이 트윗이 난리 나는 걸 지켜봐(Happy Bday #JUNGKOOK. They ain`t ready. Now watch this tweet go crazy)”라는 글을 남겼다.

저스틴 비버의 말대로 이 트윗은 게시 7시간여 만인 오후 2시, 22만8천회 리트윗됐으며 57만개의 ‘좋아요’를 받았다.

ⓒGetty Images/뉴스1

앞서 정국은 저스틴 비버의 ‘Nothing Like Us’를 커버한 영상을 공개했다. 또 정국의 솔로곡 ‘유포리아’를 공동 작곡한 멜라니 폰타나는 ”이 곡은 원래 저스틴 비버의 노래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방탄소년단의 싱글이 돼 기쁘다”라며 ”나는 정국이 내 노래를 부르는 걸 보고 울었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이날 생일을 맞은 정국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정국은 ”우리 아미(방탄소년단 팬클럽) 여러분들이 안 계셨다면 제 생일은 이렇게 행복하지 못했을 것”이라며 ”저를 위해 해 주신 축하 광고들, 선행들을 보며 생일 전부터 설레고 행복했다. 감사하다”고 밝혔다.

김현유 에디터: hyunyu.kim@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방탄소년단 #BTS #저스틴 비버 #BTS 아미 #정국 #방탄소년단 정국 #BTS 정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