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BJ양팡의 열혈팬이 '별풍선 환불'을 요구하며 투신을 시도했다는 보도가 나왔다

양팡은 유튜브 구독자 200만에 달하는 인기 BJ이다.

아프리카TV와 유튜브에서 활동 중인 BJ양팡(본명 양은지)의 열혈팬이 자신이 제공한 3천만원 상당의 별풍선 환불을 요구하며 한강에 투신을 시도했다는 보도가 나왔다.

22일 ‘인사이트‘는 3천만원 상당의 별풍선을 양팡에게 보냈던 ‘열혈팬’인 A씨(45)가 ”양팡이 약속을 지키지 않아 천호대교로 갈 예정”이라는 제보를 보냈다고 전했다.

이에 따르면 A씨는 ”열혈팬은 전통적으로 ‘소원권‘이라는 것을 받는데, 양팡에게 ‘식사를 하자’고 했음에도 들어주지 않았다”라며 ”금전적 피해보다 약속 이행을 하지 않았다는 배신감과 상실감이 크다”고 주장했다.

ⓒ양팡 인스타그램

이후 천호대교에 도착했다는 A씨는 “119가 나를 구조하려 하지만, 끝까지 직진하겠다”며 극단적인 선택을 암시했다. A씨는 ‘인사이트’에 ”양팡에게, 없는 약속들이었다. 환불하라. 엄마, 누나 미안해”라고 적힌 글을 보낸 뒤 연락이 두절됐다.

결국 A씨는 구조대에게 구조됐으며, 생명에 지장이 없는 상태로 가족들에게 인계돼 현재 집에서 보호를 받고 있다.

양팡 측은 이에 대해 ”식사 제안을 들은 적도, 들어줄 이유도 없다”라며 ”방송에서 별풍선 후원을 유도한 적도 없다”는 입장을 전했다.

한편 양팡은 유튜브 구독자 200만에 달하는 인기 BJ로, 지난 2018년에 ‘아프리카 어워즈’ 버라이어티 여성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김현유 에디터: hyunyu.kim@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유튜버 #인터넷방송 #열혈팬 #양팡 #양은지 #천호대교 #BJ양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