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가수 할시가 남편과 결별한 마일리 사이러스의 성적 지향을 비난하는 이에게 답했다

성소수자에 대한 편견이 담긴 비난

  • 박수진
  • 입력 2019.08.13 21:57
  • 수정 2019.08.13 22:05
ⓒEthan Miller via Getty Images

방탄소년단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국내에도 잘 알려진 싱어송라이터 할시가 마일리 사이러스에 대한 비난에 답했다.

할시는 사이러스의 결별 소식과 관련해, ”리암 헴스워스와 마일리 사이러스가 헤어진 건 양성애자를 만나서는 안 된다는 확실한 증거”라고 말한 한 트윗을 인용하며 아래와 같이 덧붙였다.

ⓒPhillip Faraone via Getty Images

원본 트윗: ”마일리 사이러스가 여성과 바람이 나 리암과 헤어졌다는 소문은 양성애자를 만나서는 안 된다는 확실한 증거다. 양성애자를 공격하려는 게 아니라, 그저 사실이다. 양성애자는 욕심이 많으며 절대로 만족하지 못 한다.”

할시: ”당신 트위터가 브리 라슨(의 캡틴 마블 캐스팅)에 대한 불만으로 가득한 게 놀랍지 않네! 자기 행복을 찾기를 두려워하지 않는 여성들을 그만 두려워하길.”

 

할시 역시 마일리 사이러스와 마찬가지로 양성애자/범성애자로 공개 커밍아웃한 스타다.

10년 동안 연애와 결별, 재결합과 결혼을 거쳐온 할리우드 스타 커플 마일리 사이러스와 리암 헴스워스는 지난 주말 결별을 발표했다. 사이러스가 다른 여성과 만나기 시작했다는 소문도 같은 날 함께 타블로이드 등에 보도된 바 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할리우드 #커플 #할시 #양성애자 #리암 헴스워스 #마일리 사이러스 #범성애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