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Mnet ‘아이돌학교’ 출신 솜혜인이 '커밍아웃' 했다

"나에겐 아주 아주 아주 예쁜 여자친구가 있어요."

ⓒMnet

솜혜인은 지난 2017년 방영된 Mnet ‘아이돌학교’에 출연한 연습생이었다. 당시 솜혜인은 1회에서 자진 퇴교했다. 이후 몇몇 뮤직비디오에 출연했고, 지난 5월에는 싱글 앨범을 공개했다. 그리고 7월 31일 솜혜인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커밍아웃 했다.

7월 31일 솜혜인은 “사실 나에겐 아주 아주 아주 예쁜 여자친구가 있어요. I’m bisexual. And I have girlfriend!”라고 적었다. 이어 8월 11일에는 “나의 예쁜 그녀. My lovely girl”란 글과 함께 한 여성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손을 꼭 잡고 있었다. 이 내용이 기사화 된 후에는 또 다시 ”커밍아웃이 맞다”고 적었다.

ⓒ솜혜인 인스타그램

8월 13일, ‘스포츠서울’의 보도에 따르면 솜혜인은 커밍아웃을 한 계기에 대해 어떤 계기라기 보다는 내가 좋아하는 성향을 이 직업을 이유로 숨기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했다. 저는 당당하고 잘못이 아니라고 생각했다”며 “언젠가는 고백을 하고 커밍아웃을 해야지 생각했는데 지금 여자친구가 있는데 숨기고 싶지 않고 당당해지고 싶었다”고 말했다.

또한 ”불행하거나 힘들지 않고 잘못된 것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다만 나 때문에 양성애자를 나쁘게 바라보고 생각해주지 않았으면 좋겠다”며 ” 화살이 여자친구에게 가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동성애 #솜혜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