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2019년 08월 11일 14시 53분 KST | 업데이트됨 2019년 08월 11일 14시 55분 KST

마일리 사이러스와 리암 헴스워스가 결별을 발표했다

"함께 해온 동물들에게 충실한 부모로 남을 것"

Presley Ann via Getty Images

마일리 사이러스와 리암 헴스워스가 결별을 발표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12월 결혼했다.

성명에서 두 사람의 대리인은 ”이것이 최선”이라고 밝혔다.

성명에는 ”리암과 마일리는 결별하는 데 동의했다”는 문장과 함께 ”파트너로서, 또 개인으로 변화를 겪으며 각자와 각자의 일에 집중하기로 결정했다”는 내용이 담겼다.

성명은 또 ”결별 후에도 두 사람은 함께 해온 동물들에게 충실한 부모로서 남을 것”이라고 밝혔다. 

사이러스의 인스타그램 포스트에서도 결혼 반지를 뺀 모습이 목격되어 왔다고 피플지는 밝혔다.

 

헴스워스와 사이러스는 2009년 영화 촬영장에서 처음 만나 연인 관계가 되었으며 2010년에는 커플로 레드카펫에 서기도 했다. 결별했던 두 사람은 몇 해전 재결합했으며, 지난해 결혼했다. 사이러스는 최근 신보 “Mother’s Daughter”를 내며 가진 인터뷰에서도 ”리암은 가장 나의 편이 되어준다고 느끼는 사람”이라고 말한 바 있다.

지난 6월 두 사람의 결별설이 불거지자 이를 일축하기 위해 사이러스는 트위터에 “10주년 축하해 내 사랑”이라고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허프포스트 미국판 기사를 번역, 편집했습니다.

Photo gallery 마일리 사이러스 X 리암 헴스워스 레드카펫 See Galle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