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골목식당' 이대 백반집 직원이 "나쁜 것만 방송했다" 주장했다(영상)

유튜버가 방송 이후 백반집을 찾았다

ⓒSBS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이하 ‘골목식당’)측이 이대 백반집이 방송 내용과 다른 의견을 보인 것과 관련해 공식적으로 입장을 내지 않기로 했다.

유튜버 임대표는 지난 7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대 백반집을 방문한 후기를 공개했다. 이 영상을 통해 이대 백반집 점원의 인터뷰를 공개했는데, 점원은 ”‘골목식당’ 방송에서 나온 말 때문에 충격을 받았다. 나쁜 점만 골라서 나갔다”며 ”사람을 아예 사기꾼으로 만들어놨더라. 속이 부글부글 끓는다”라고 했다. 또 이 점원은 ”우리 사장님은 싸울 준비를 하고 있다. 할 말이 많다”라고 했다.

‘골목식당’ 측은 이 영상의 존재를 확인했으나, 공식적으로 대응하지는 않기로 입장을 정리했다.

ⓒyoutube/LIMCEO임대표의 맛집탐방

앞서 ‘골목식당’은 지난 7월31일, 이달 7일 2주에 걸쳐 이대 백반집 실태를 긴급 점검하는 방송을 내보냈다. 방송상 이대 백반집은 백종원의 솔루션과는 다른 방향으로 장사를 했고, 여러 지적에 핑계를 댔다. 이에 백종원은 아쉬움과 답답함에 ”마음이 다친 게 크다. 이래서 제가 어떻게 믿냐”고 분노했다.

지켜보던 사장 이씨는 ”모두 우리 잘못이다. 백 대표에게 상처를 드려 죄송하고 제작진들에도 면목이 없다”며 눈물을 보였고, 백종원은 ”다시 잘 좀 해달라”며 ‘재교육 솔루션’을 진행하기로 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백종원 #골목식당 #이대 백반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