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준기 전 동부그룹 회장이 성폭행 의혹에 휩싸였다 (녹취록 영상)

앞서 김 전 회장은 비서 성추행 사건으로 회장직에서 물러났다

김준기 동부그룹 전 회장이 지난해 가사도우미를 성폭행한 혐의로 피소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서울 수서경찰서는 김 전 회장의 가사도우미로 일했던 여성 A씨가 지난해 1월 김 전 회장을 성폭행 혐의로 고소했다고 15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2016년부터 약 1년 동안 경기 남양주 별장에서 김 전 회장의 가사도우미로 일했다. A씨는 당시 김 전 회장이 주로 음란물을 시청한 뒤 범행을 저질렀다고 주장했다.

A씨는 이날 JTBC ‘뉴스룸’을 통해 ”당시 피해상황을 녹음했다”면서 녹취록을 공개했다. (영상 1분 4초부터) 녹취록에서 김 전 회장은 A씨에게 ”나 안 늙었지”, ”나이 먹었으면 부드럽게 굴 줄 알아야지. 가만히 있어”라고 말하며 A씨에게 접근했다.

녹취록에 대해 A씨는 ”두 번 정도 당하고 난 뒤 ‘이건 아니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누구한테 말도 못 하고 그때부터 녹음기를 가지고 다녔다”고 녹음 계기를 밝혔다.

가사도우미 성폭행 의혹에 김 전 회장 측은 ”합의된 관계였다”고 부인했다. 이미 합의금을 건넸지만 A씨가 거액을 추가적으로 요구했다는 말도 했다.

이에 A씨는 해고당할 시점에 생활비로 2200만원을 받은 게 전부라고 반박했다. 오히려 그는 김 전 회장이 이러한 사실을 숨기기 위해 입막음을 시도했다고 계좌내역을 경찰에 제출한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김 전 회장은 지난 2017년 비서 성추행 사건으로 물의를 일으켰다. 당시 김 전 회장은 비서에게 ”너는 내 소유물이다. 반항하지 마라”고 말해 논란이 됐다. 당시 김 전 회장은 ”개인적 문제로 회사에 짐이 되서는 안 된다”며 회장직에서 물러난 바 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여성 #사회 #성폭력 #범죄 #김준기 #동부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