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마스크’ 원작자가 여성을 주인공으로 한 리부트 가능성을 언급했다

“점 찍어둔 여성 코미디언이 있다”고도 말했다

1994년작 영화 ‘마스크’의 한 장면
1994년작 영화 ‘마스크’의 한 장면 ⓒNew Line Cinema Corporation

영화 ‘마스크’의 원작자 마이크 리차드슨이 여성 버전 리부트 제작 가능성을 시사했다.

마이크 리차드슨은 최근 포브스와의 인터뷰에서 ‘마스크’의 리부트 버전에 매우 관심이 있다고 밝혔다. 그는 1994년판 ‘마스크’의 제작 총 지휘를 맡았으며, 동명의 원작 만화를 출판한 다크호스코믹스의 설립자이기도 하다.

리차드슨은 “리부트 제작이 성사되면 누구에게 주연을 맡길지 이미 생각해 뒀다”면서 “정말로 훌륭한 코미디언과 만나고 싶다. 그러나 나는 ‘그녀’의 이름을 말할 수 없다. 누구일지 상상조차 못 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녀’와 ‘코미디언’이라는 단어를 사용하며 여성 코미디언이 ‘마스크’의 리부트 버전 주인공이 될 가능성을 암시한 것이다.

또 ‘마스크’에서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누구나 얻을 수 있다’는 사실이라면서 “ 어떤 사람에 대한 이야기도 할 수 있고, 어떤 코미디언도 출연시킬 수 있다”고 언급했다.

1994년작 ‘마스크’는 평범한 은행원 스탠리 입키스(짐 캐리)가 우연히 얻은 마스크를 쓰고 초능력을 사용하며 벌이는 활약상을 담은 코미디 영화다. 2005년 제이미 케네디 주연 ‘마스크2’가 제작됐으나 비평과 흥행 면에서 참패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영화 마스크 #리부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