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놀라운 토요일' 제작진이 혜리 광고 노출에 대한 사과문을 올렸다

솔직히 어이가 없는 상황이다

ⓒTVN/뉴스1 캡처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 제작진이 혜리의 쇼핑몰 홍보 논란과 관련해 사과했다.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 제작진은 8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난 방송에 불편을 느끼셨을 시청자분들에게 진심으로 죄송한 마음을 전한다”고 사과했다. 

이어 ”방송에서 일부 블러처리 되었던 부분을 현재 재방송 및 VOD 서비스에서 전체 블러 처리 및 오디오 수정 반영했다”며 ”앞으로 제작에 더 신중하고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혜리는 지난 6일 방송된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에서 ‘카메라 단독샷’을 받자 친동생이 운영하는 쇼핑몰 이름을 적어 화면에 노출했다. 출연자들은 혜리가 종이에 적은 단어의 뜻을 궁금해했고 신동엽은 ”(혜리) 동생 쇼핑몰”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박나래가 ”이건 너무 PPL 아니냐”고 물었지만 혜리는 ”내가 투자를 해서”라고 답했다. 

제작진은 이 문구의 마지막 글자만 모자이크 처리해 내보냈지만, 완벽하게 가려지지 않았고, 해당 쇼핑몰 이름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들었다. 게다가 혜리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실검이라니 축하축하. 내 동생”이라는 글을 남겨 비난이 더욱 거세졌고, 결국 혜리는 해당 글을 삭제했다.

이에 혜리 소속사 측도 ”이에 대해 인지하고 반성하며 이후 같은 일이 반복되지 않도록 보다 신중하게 행동할 것”이라는 사과글을 공식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혜리 #걸스데이 #놀라운 토요일 #놀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