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이오아이가 4번의 재결합설 끝에 컴백 구체화 소식을 전했다

타이틀곡을 정하고 안무 구성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아이오아이(I.O.I)가 2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MBC드림센터에서 열린 MBC 뮤직 '쇼 챔피언'(쇼챔)에 출연해 화려한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일산=뉴스1스타) 권현진 기자 / rnjs337@news1.kr
아이오아이(I.O.I)가 2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MBC드림센터에서 열린 MBC 뮤직 '쇼 챔피언'(쇼챔)에 출연해 화려한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일산=뉴스1스타) 권현진 기자 / rnjs337@news1.kr ⓒ뉴스1

‘프로듀스 101’ 시즌1이 배출한 프로젝트 그룹 아이오아이(I.O.I)의 재결합이 확정됐다.

28일 스포츠경향 등은 아이오아이의 재결합이 성사돼 컴백을 앞두고 있다고 전했다.
아이오아이는 2016년 Mnet ‘프로듀스 101’을 통해 탄생한 그룹으로, 2017년 해체했다. 이후 각자 솔로 및 그룹으로 활동 중이지만 아이오아이 재결합을 바라는 팬들의 목소리는 계속돼 왔다.

실제로도 이들의 재결합설이 3번에 걸쳐 제기됐지만, 각 멤버 측은 ‘항상 재결합을 바라고 있으나 구체적으로 논의된 것은 없다’며 조심스러운 반응을 보여 왔다.

이날 불거진 네 번째 재결합설에 아이오아이 측 관계자는 “(재결합이) 구체화된 것이 사실이며 공개 시기 일정을 조율하고 있다”고 밝혔다.

스포츠경향에 따르면 아이오아이는 현재 타이틀곡을 정하고 안무 구성에 힘쓰고 있으며, 당초 알려진 대로 11명의 멤버 중 전소미와 유연정을 뺀 9명이 뭉칠 전망이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프로듀스 101 #아이오아이 #재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