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승윤 매니저 강현석이 채무 불이행 논란에 사과했다

과거 지인에게 65만원을 빌리고 갚지 않아 소송까지 갔다

개그맨 이승윤과 그의 매니저 강현석(왼쪽부터)
개그맨 이승윤과 그의 매니저 강현석(왼쪽부터) ⓒ강현석 인스타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 개그맨 이승윤 매니저 강현석이 과거 지인에게 돈을 빌리고 갚지 않았다는 논란에 휩싸였다. 이에 강현석은 사과했고, 소속사 측 역시 “죄송하다”는 입장을 내놨다.

2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강현석이 과거 두 차례에 걸쳐 65만원을 빌렸지만 변제를 미뤘고, 결국 소송까지 제기한 결과 그의 부모로부터 돈을 받을 수 있었다는 폭로가 올라왔다.

해당 글의 글쓴이 A씨는 강현석이 돈을 빌리고는 연락이 두절됐지만 여자친구와 데이트하는 사진이 계속 SNS에 올라왔다고 적었다. 그래서 강현석에게 채무 관련 연락을 취하면 “기다려 달라”는 말 밖에 들을 수 없었다고 덧붙였다.

A씨는 한참을 기다리던 끝에 소송을 제기하고 이를 강현석에게 통보했으나, 그는 “안 갚는다고 한 적 없다”며 적반하장 태도를 보였다고 설명했다. 지난한 소송 과정에 지친 A씨는 강현석의 부모님을 찾아갔고, 그제서야 돈을 받을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에 강현석은 26일 인스타그램에 이 모든 것을 시인하며 “채무관계는 당시 해결했지만 그 과정에서 보인 저의 태도는 분명 옳지 않았고 채무관계가 해결된 이후에도 진심으로 당사자분에게 사과를 드리지 않았다”며 당사자와 통화를 하고 유선상으로 사과했다고 밝혔다.

이날 이승윤 소속사 마이크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홈페이지에 “소속 매니저 강현석 씨가 5년 전 지인에게 약 60만원의 금액을 빌리고 갚는 과정에서 적절하지 못한 태도로 지인의 마음에 상처를 입힌 내용이 한 게시판에서 피해 당사자를 통해 밝혀졌다”며 “이를 접하고 실망하셨을 모든 분들게 먼저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고 사과문을 올렸다.

그러면서 “무엇보다 오랜 시간 불편함을 느꼈을 당사자의 마음이 풀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 마이크엔터테인먼트는 OSEN에 “논란 이후 강현석을 만나지 못해 거취와 관련해서는 뭐라 할 말이 없다”며 “개인적인 일인 만큼 본인을 직접 만나 보다 자세한 내용을 파악하고 논의한 뒤에 결정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강현석은 이승윤과 함께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 중이다. 방송 상에서 이승윤을 살뜰하게 챙기는 매니저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호감을 사고 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전지적 참견 시점 #전참시 #이승윤 #강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