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버닝썬 이문호가 "연로하신 아버지 부양해야 한다"며 보석을 신청했다

그는 마약 투약 혐의를 전면 부인했다.

ⓒ뉴스1

마약 투약 혐의로 구속된 이문호 버닝썬 공동대표(29)가 첫 재판에서 혐의를 전면 부인했다.

이씨 측 변호인은 20일 서울중앙지법 형사24단독 이기홍 판사 심리로 열린 첫 공판에서 ”모발·소변검사에서 (양성반응이) 나온 것은 맞지만 여자친구가 쪼개서 보관하고 있던 수면제를 모르고 먹어 그 성분이 나온 것”이라며 ”약이 보관돼있던 차량도 의전용 차량으로 많은 사람이 타는 차였다”고 주장했다.

이씨는 이날 재판부에 보석을 신청했다.

이씨는 ”저는 현재 어린 나이에 수많은 일을 겪으면서 순탄치 못한 상황에 있다”며 ”현재 연로하신 아버님이 말기암 선고를 받은 상황이다. 아버지가 본 저의 마지막 모습은 압수수색과 체포, 구속돼 수의를 입고 있는 모습”이라고 말했다.

이어 ”아버지의 마지막이 될지도 모르는 이런 상황에서 불효를 하고 있다는 죄스러움에 하루하루가 너무 힘들다”며 ”자식이라고는 저 하나인데, 아버지 병원비와 생계도 제가 없으면 힘들다”고 호소했다.

이씨는 ”보석을 허락해주시면 편찮으신 아버지와 연로하신 어머니를 최선을 다해 부양할 것이며, 정해진 재판 일정에도 성실히 임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씨는 지난해부터 올해 2월까지 서울 강남 클럽 등지에서 엑스터시와 케타민 등 마약류를 15회 이상 투약한 혐의를 받는다. 다음 재판은 7월 18일 오후 3시에 열린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승리 #마약 #버닝썬 #이문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