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MTV 영화제에서 3관왕을 기록했다

최고 영화상, 최고 영웅상, 최고 악당상을 탔다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한 장면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한 장면 ⓒMarvel Studios 2019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2019 MTV 영화제에서 3관왕을 기록했다.

17일(현지시각) 2019 MTV Movie & TV Awards의 수상 작품이 발표됐다. 시상식은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열렸으며, 영화 ‘샤잠!’에서 샤잠 역을 맡았던 재커리 리바이가 사회를 봤다.

먼저 영화 부문 최우수 작품상(best movie)은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수상했다. 후보에는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비롯해 ‘블랙클랜스맨’,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어스’가 올랐다.

또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최고의 영웅상(best hero)과 최고의 악당상(best villain)을 배출했다. 이 상들은 각각 영화 속 아이언맨(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과 타노스(조쉬 브롤린)에게 돌아갔다.

‘스타 이즈 본’의 레이디 가가는 ‘더 헤이트 유 기브’의 아만들라 스텐버그, ‘어스’의 루피타 뇽, ‘보헤미안 랩소디’의 라미 말렉, ‘버드 박스’의 산드라 블록 등 쟁쟁한 후보들을 제치고 영화 부문 최우수 연기상(best performance in a movie)을 거머쥐었다. 또 ‘스타 이즈 본’은 최고의 음악상(best music)을 수상하는 영예도 누렸다.

넷플릭스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의 활약도 돋보였다. 노아 센티네오가 주목할만한 배우상(breakthrough performance)을 탄 데 이어 최고의 키스상(best kiss)도 차지했다.

TV 부문에서는 최우수 프로그램상(best show)에 ‘왕좌의 게임’, 최우수 연기상(best performance in a show)에 ‘핸드메이즈테일’의 엘리자베스 모스가 호명됐다.

2019 MTV Movie & TV Awards의 주요 수상자 목록은 다음과 같다.

최우수 작품상(영화 부문) : ‘어벤져스: 엔드게임’

최우수 작품상(TV 부문) : ‘왕좌의 게임’

최우수 연기상(영화 부문) : ‘스타 이즈 본’ - 레이디 가가

최우수 연기상(TV 부문) : ‘핸드메이즈 테일’ - 엘리자베스 모스

주목할만한 배우상 :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 노아 센티네오

최고 키스상 :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 노아 센티네오, 라나 콘도르

최고 결투상 : ‘캡틴 마블’ - 브리 라슨, 젬마 찬

최고 영웅상 : ‘어벤져스: 엔드게임’ -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최고 악당상 : ‘어벤져스: 엔드게임’ - 조쉬 브롤린

최고의 현실 영웅상 : ‘루스 베이더 긴즈버그 : 나는 반대한다’ - 루스 베이더 긴즈버그

최고 코믹연기상 : ‘시트 크릭 패밀리’ - 댄 레비

최고 공포연기상 : ‘버드 박스’ - 산드라 블록

최고 다큐멘터리상 :‘R.켈리에게서 살아 남기’

최고 리얼리티상 : ‘러브 앤드 힙합: 애틀랜타’ 

최고 음악상 : ‘스타 이즈 본’ - ‘Shallow’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M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