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강인이 누나에게 소개 가능한 형 두 명을 꼽았다

“솔직히 아무도 소개해주고 싶지 않지만”

U-20월드컵 준우승을 차지한 U-20축구대표팀의 이강인이 17일 서울광장에서 열린 환영식에 참석해 질문에 답하고 있다. 2019.6.17/뉴스1(서울=뉴스1) 이광호 기자 / skitsch@
U-20월드컵 준우승을 차지한 U-20축구대표팀의 이강인이 17일 서울광장에서 열린 환영식에 참석해 질문에 답하고 있다. 2019.6.17/뉴스1(서울=뉴스1) 이광호 기자 / skitsch@ ⓒ뉴스1

이강인(발렌시아 FC)이 자신의 친누나에게 소개할 수 있는 인물로 동료 선수 전세진(삼성 블루윙즈)과 엄원상(광주 FC)을 꼽았다.

한국 U-20 축구 대표팀은 17일 서울시 중구 서울시청 광장에서 열린 2019 국제축구연맹(FIFA) U-20 월드컵 준우승 환영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이강인은 사회자로부터 “늘 인터뷰할 때마다 ‘(대표팀) 형들이 좋다’는 이야기를 많이 해 왔는데, 누나 두 명을 소개해도 괜찮을 것 같은 진짜 좋은 형이 있나”라는 질문을 받았다. 이에 그는 “솔직히 아무도 소개해주고 싶지 않다”고 답했다.

그러면서 “꼭 해야 한다면 전세진 형과 엄원상 형을 소개해주고 싶다”며 “두 사람이 가장 정상적인 것 같다. 나머지는 비정상이라서 부담스럽다”라고 설명해 웃음을 안겼다.

이날 이강인은 “옆에서 열심히 뛰어 주고 밖에서 응원해 준 분들, 코칭 스태프 분들 덕분에 좋은 상을 받을 수 있었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한국 축구선수 최초로 골든볼을 수상한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이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