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태희가 미국에 200만 달러 짜리 집을 샀다

교육열로 유명한 어바인(Irvine) 지역이다

비와 김태희 부부가 달콤한 허니문을 마치고 27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발리에서 입국하고 있다.(인천공항=뉴스1스타) 권현진 기자 / rnjs337@news1.kr
비와 김태희 부부가 달콤한 허니문을 마치고 27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발리에서 입국하고 있다.(인천공항=뉴스1스타) 권현진 기자 / rnjs337@news1.kr ⓒ뉴스1

배우 김태희가 미국 어바인(Irvine)에 위치한 고급 주택을 분양받았다.

13일 뉴스엔은 한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김태희가 약 200만 달러(한화 23억6000만원)에 달하는 어바인 소재의 고급 주택 단지 내 한 채를 분양받았다고 전했다.

이 관계자는 뉴스엔에 김태희가 구매 과정에서 남편 비를 대동했으며, 오랜 상의 끝에 최종 결정을 내렸다고 밝혔다.

어바인은 높은 소득수준과 교육열을 자랑하는 도시다. 국내에도 손지창-오연수 부부, 차인표-신애라 부부 등이 거주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뉴스엔의 보도에 따르면 또 다른 관계자는 김태희의 이번 주택 구입이 그의 미국 무대 진출을 위한 포석이라고 알렸다.

이에 관련해 김태희 소속사 비에스컴퍼니는 이날 뉴스1에 “주택을 구입한 것은 맞다”며 “그 외 주택의 가격이나 할리우드 활동을 염두해 두고 있다는 부분 등에 대해서는 따로 확인해 줄 수 있는 게 없다”고 밝혔다.

김태희는 2017년 1월 가수 겸 배우 비와 웨딩마치를 결혼, 그해 10월 딸을 낳았다. 2019년 초에는 둘째 임신 소식을 알렸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김태희 #정지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