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양현석과 동석했던 가수 싸이가 입장을 발표했다 (전문)

성매매 알선이 이뤄졌다는 의혹이 불거진 술자리다.

ⓒ뉴스1

양현석 YG 엔터테인먼트 대표가 참석한 술자리에서 성매매 알선이 이뤄졌다는 의혹이 제기된 가운데, 당시 술자리에 동석했던 가수 싸이가 입장을 발표했다.

싸이는 29일 인스타그램에서 의혹을 최초로 제기한 MBC ‘스트레이트’에 언급된 말레이시아 재력가 조 로우에 대해 ”저의 친구가 맞다”며 ”그의 일행들이 아시아 일정 중 한국에 방문했을 때 그들의 초대를 받아 저와 양현석 형이 참석했다”고 밝혔다.

이어, ”초대된 다른 사람들과 함께 식사를 하고 술을 함께한 후 저와 양현석형은 먼저 자리에서 일어났다”고 주장하며 ”당시로서는 먼나라에서 온 친구와의 자리로만 생각했다. 이번 건으로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죄송하다”고 전했다.

한편 양 대표 측이 해외 재력가를 상대로 한 접대 자리는 2014년 7월 이뤄졌으며, 당시 유흥업소 종사자들이 초대된 게 맞다는 주장이 추가로 나왔다.

KBS에 따르면, YG의 한 사업 관계자는 ”당시 양 대표 측이 유흥업소 여성들을 부른 것은 사실이다. 한 군데가 아니라 여러 군데 유흥업소 여성들이 불려 나왔다”면서도 ”실제 성관계가 있었다면 서로 간에 자연스럽게 이뤄진 일로 안다”고 말했다.

YG 측은 ”지인의 초대를 받아 동석한 적은 있지만 어떤 형식의 접대도 한 바 없다”며 관련 의혹을 일축하고 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싸이 #성매매 알선 #스트레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