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효린 소속사가 학교 폭력 주장 글 삭제에 '책임 묻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글쓴이가 원본 글을 삭제했다

ⓒ뉴스1

지난 주말 불거진 그룹 씨스타 출신 가수 효린의 학교 폭력 논란 공방이 이어지고 있다.

사건은 지난 25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재된 글부터 시작됐다. 글에는 15년 전 효린에게 중학교 1학년 때부터 3년간 상습적으로 돈을 빼앗기고 폭행을 하는 등 학교 폭력을 당했다는 내용이 담겼으며 곧 논란이 됐다.

다음날인 26일 소속사 측은 ”현재 효린 본인은 15년 전에 기억이 선명하지 않은 상황이라 사실 관계를 확인 중에 있다”라며 ”더불어 해당 글을 올리고 피해자라 주장하시는 분을 직접 찾아뵐 생각이며, 해결해 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그러나 작성자는 “15년 만에 만나서 또 그 공포감을 느껴야 하나. 연락을 해서 진심으로 사과하라”고 했다. 그러고는 모든 글을 삭제했다.

그러자 효린 소속사 브리지는 26일 다시 추가 입장문을 내고 ”앞서 게시됐던 효린의 학폭이라 명명된 모든 게시글이 조금 전 아무런 예고 없이 삭제됐다”며 소속사는 ”명백히 사실 관계가 확인되지 않은 일방적인 주장으로 지난 10년간 한 길을 걸어온 아티스트의 이미지와 명예는 이미 막대한 피해를 입었으며, 연예계 활동에도 심각한 지장을 초래했다”고 했다.

그러면서 ”효린은 자신과 관련한 일련의 일들을 피하지 않을 것이며, 소속사 차원에서도 해당 글을 올린 이에 대해 참을 수 없는 모욕감과 명예훼손으로 엄중히 책임을 물을 것”이라고 강경대응입장을 밝혔다.

이같은 소속사의 입장을 전한 기사에 ”네이트판 글 쓴 당사자”라며 ‘기사 뜨고 연락처를 알려달라는 DM(다이렉트 메시지)이 왔지만 연락 없이 고소하겠다고 입장변경했다’며 자신이 최초 게시글 작성자라고 주장하는 내용의 댓글이 달려 역시 진위 논란이 일고 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연예 #효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