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가수 휘성이 '에이미 폭로글'에 대한 공식 입장을 밝혔다

"단연코 그런 사실이 없으며, 만약 녹취록이 있다면 그에 따른 합당한 처벌을 받겠다"

ⓒ뉴스1

가수 휘성이 과거 방송인 에이미와 함께 프로포폴을 투약한 것 아니냐는 의혹에 대해 “사실이 아니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휘성 소속사 리얼슬로우컴퍼니는 17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지난 16일 에스엔에스(SNS)에서 휘성과 관련해 제기된 의혹은 전혀 사실이 아님을 분명히 말씀드린다. 휘성은 단연코 그런 사실이 없으며, 만약 상대가 주장하는 대로 녹취록이 있다면 그에 따른 합당한 처벌을 받겠다”고 밝혔다.

에이미는 지난 16일 자신의 에스엔에스에 과거 프로포폴·졸피뎀 투약 과정에서 남자 연예인 아무개씨와 함께했다는 내용의 폭로 글을 게재했다. 이후 온라인에선 아무개씨가 휘성이라는 추측성 글이 떠돌았다.

소속사는 “휘성은 2013년 군 복무 당시 프로포폴 투약 혐의에 대해 이미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고 강조한 뒤 “당시 군 검찰에서 강도 높은 조사를 받았고, 병원 치료 목적에 따라 의사 처방이 정상적으로 이뤄진 사실이 증명돼 혐의를 벗었음을 다시 한 번 말씀드린다. 이후 수면제 복용과 관련해서도 조사를 받았으나, 이 역시 기소유예 처분을 받았다”고 덧붙였다.

이어 “사실이 아니라는 입장을 밝히는 것만으로도 당사자에게는 큰 고통이며, 이에 입장을 전하기까지 힘든 결정이었음을 말씀드린다. 지난 일로 인해 다시 한 번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고 입장문이 늦어진 까닭에 대해서도 전했다.

아래는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휘성 소속사 리얼슬로우컴퍼니입니다.

지난 16일 SNS에서 휘성과 관련해 제기된 의혹은 전혀 사실이 아님을 분명히 말씀드립니다. 휘성은 단연코 그런 사실이 없으며, 만약 상대가 주장하는 대로 녹취록이 있다면 그에 따른 합당한 처벌을 받겠습니다.

또한 휘성은 2013년 군 복무 당시 프로포폴 투약 혐의에 대해 이미 무혐의 처분을 받았습니다. 당시 군 검찰에서 강도 높은 조사를 받았고, 병원 치료 목적에 따라 의사 처방이 정상적으로 이뤄진 사실이 증명돼 혐의를 벗었음을 다시 한 번 말씀드립니다. 이후 수면제 복용과 관련해서도 조사를 받았으나, 이 역시 기소유예 처분을 받았습니다.

사실이 아니라는 입장을 밝히는 것 만으로도 당사자에게는 큰 고통이며, 이에 입장을 전하기까지 힘든 결정이었음을 말씀 드립니다. 지난 일로 인해 다시 한 번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뉴스 #엔터테인먼트 #프로포폴 #졸피뎀 #에이미 #휘성 #에이미 프로포폴 #휘성 에이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