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최종훈 측이 '약물 성폭행 의혹' 제기한 여성을 고소했다

성폭행 의혹을 제기한 여성은 최종훈이 자신에게 '물뽕'을 먹였다고 주장했다.

ⓒ뉴스1

그룹 FT아일랜드 전 멤버 최종훈에게 정신을 잃은 채 성폭행을 당했다는 주장이 제기된 가운데, 최종훈 측이 상대 여성을 협박 혐의로 고소했다.

11일 텐아시아는 단독으로 지난 2012년 3월, 최종훈이 미국에서 만난 여성 A씨에 이른바 ‘물뽕(GHB)’을 먹인 뒤 성폭행한 의혹을 받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에 따르면 A씨는 최근 불거진 최종훈과 승리·정준영 등의 ‘단톡방’ 불법 촬영물 유포 사건을 보고, 자신의 피해 상황을 알리고 진심어린 사과를 받아야겠다는 생각으로 고소를 하게 됐다. A씨는 현재 법률대리인을 통해 고소 절차를 밟고 있으며, 이달 내로 고소장을 접수할 예정이다.

이에 최종훈 측도 입장을 밝혔다. 연합뉴스에 따르면 최종훈 측 변호인은 ”확인한 결과, 해당 여성과 미국에서 만난 적은 있지만 성폭행한 기억은 없다고 한다”며 ”‘물뽕’이 뭔지도 몰랐을 뿐더러, 최근 불거진 사건에 편승해 협박하는 것으로 판단된다”고 전했다. 최종훈 측은 A씨를 협박 혐의로 고소했으며, 서울 성동경찰서는 지난 5일 서울동부지검의 수사지휘에 따라 수사에 착수했다.

현재 최종훈은 직접 촬영한 불법 촬영물 1건과 다른 사람을 통해 전달받은 불법 촬영물 5건 등 총 6건을 ‘단톡방’에 공유한 혐의를 받고 있다. 또 지난 2016년 음주운전 적발 당시 경찰에게 금품을 건네려 한 혐의로도 경찰 수사를 받고 있는 상태다.

김현유 에디터: hyunyu.kim@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