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발렌시아 구단주 딸 킴림 "난 버닝썬과 아무런 관련 없다"

"내 변호사가 연락할 것"

지난 2015년 킴림은 빅뱅의 승리과 함께 발렌시아의 경기를 관람한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려 싱가포르 언론의 주목을 받기도 했다.
지난 2015년 킴림은 빅뱅의 승리과 함께 발렌시아의 경기를 관람한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려 싱가포르 언론의 주목을 받기도 했다. ⓒ킴림 인스타그램

스페인 라리가 팀 발렌시아 구단주 피터 림의 딸인 싱가포르 국적의 킴 림이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제기한 클럽 버닝썬과 관련한 의혹에 대해 부인했다.

킴 림은 지난 23일(한국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버닝썬과 관련된 의혹에 적극 부인했다. 킴 림은 발렌시아 구단주의 딸로 유명하며 우리나라에서 모델로 활동한 바 있다.

그는 “2015년 12월 9일 싱가포르 친구들과 함께 한국에 있을 때 클럽 아레나에 갔다. 승리가 우리를 위해 VIP 테이블을 잡아줬고, 친구들끼리 즐긴 후 그곳을 떠났다. 절대로 우리 외에 함께 다른 사람은 없었다. 단순히 그 날, 그곳에 있었다는 이유만으로 이 사건에 얽매였다”고 했다.

또한 버닝썬 사건이 알려지기에 앞서 승리로부터 전화를 받았다고 언급하며 ”그는 내게 전화해서 몇 가지 이상한 질문을 하고 끊었다. 그가 왜 나를 언급했는지, 내가 이 사건에 왜 휘말리게 됐는지 전혀 모르겠다. 통화가 끝난 후 굉장히 혼란스러웠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킴 림은 ”이 사건이 보도되기 전 버닝썬과 승리가 어떤 범죄를 저질렀는지 아무것도 몰랐다”면서 ”난 이 사건과 관련이 없으며 이후에도 나를 언급하는 언론이 있다면 내 변호사가 해당 언론에 연락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23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 싶다‘의 ‘버닝썬 게이트 그 본질을 묻다!’ 편에서는 승리가 사내이사로 재직했던 클럽 버닝썬을 둘러싼 여러 의혹들에 대해 다뤘다. ‘그것이 알고 싶다’ 측은 승리의 사업 해외 투자자들 중 한 명으로 거론되고 있는 킴 림이 오래전부터 유리홀딩스의 유인석 대표와도 절친한 사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국제 #승리 #싱가포르 #빅뱅 승리 #빅뱅 #스페인 #발렌시아 #발렌시아 구단주 #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