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우 문채원 측이 '정준영 찌라시' 및 인스타그램 해킹에 대해 밝힌 입장

문채원의 인스타그램 계정이 정준영의 인스타그램 게시물 다수에 ‘좋아요’를 눌렀다.

ⓒ뉴스1

배우 문채원이 ‘불법촬영 및 유포’ 의혹을 받고 있는 가수 정준영의 인스타그램에 ‘좋아요’를 누른 사실이 알려진 가운데, 문채원 측이 ”해킹에 의한 것”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13일 문채원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문채원의 인스타그램이 해킹된 것으로 보이는 활동이 감지돼 본인에게 확인한 바 본인이 한 사실이 없음을 확인했다”라며 ”비밀번호를 변경하는 등 급히 조치를 취했으며,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의 사생활을 침해하고 불안을 조성하는 불법행위에 대해 사이버수사대에 정식 수사를 요청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앞서 문채원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정준영의 인스타그램 게시물 다수에 ‘좋아요’를 눌렀다. 이날 정준영은 ”모든 것을 내려놓겠다”며 사과문을 발표했다.

문채원 측은 정준영과 관련된 루머에 대해서도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 문채원 측은 ”현재 온라인 커뮤니티 및 소셜 미디어와 메신저를 통해 확산되고 있는 특정 악성루머에 문채원 배우가 거론되는 것 역시 강경 대응할 것”이라며 ”정준영과 연예계 동료로서 친분이 있었으나 해당 루머는 사실 무근이며, 터무니없는 내용에 당사는 무척 분노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아래는 문채원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나무엑터스입니다.

문채원 배우 개인 SNS 해킹 및 악성 루머에 대해 공식입장 전합니다.

금일 문채원 배우의 인스타그램 계정이 해킹된 것으로 보이는 활동이 감지돼 문채원 본인에게 확인한 바, 문채원 본인이 한 사실이 없음을 확인 했습니다. 이후 비밀번호를 변경하는 등 급히 조치를 취했습니다.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의 사생활을 침해하고 불안을 조성하는 불법행위에 대해 사이버수사대에 정식으로 수사를 요청할 예정입니다.

현재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와 메신저를 통해 확산되고 있는 특정 악성루머에 나무엑터스 소속 문채원 배우가 거론되는 것 역시 강경 대응할 것입니다. 정준영과 연예계 동료로서 친분관계가 있었지만 해당 루머는 사실 무근이며 터무니없는 내용에 당사는 무척 분노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당사는 이 악의적이고 인격을 짓밟는 악성루머를 작성, 유포한 자들에게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것입니다. 또한 익명성에 숨어 허위사실을 확산, 재생산하는 행위에 대해서도 선처 없이 강경한 대응을 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나무엑터스는 소속 아티스트들의 명예와 인격을 훼손하는 일에 대해 적극적으로 강경 대응할 것임을 전합니다. 관련 제보는 pr@namooactors.com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한편 14일 정준영은 서울경찰청 광역수사대에 피의자 신분으로 출석했다. 경찰은 정준영을 상대로 불법 촬영 당시 상대방의 동의 여부, 불법 촬영물 유포 경위 등을 조사할 예정이다.

김현유 에디터: hyunyu.kim@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