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승리 카톡' 최초 보도한 기자가 YG엔터테인먼트의 공식입장을 반박하며 한 말

앞서 SBS funE는 단독으로 승리가 직원 등과 나눈 카카오톡 대화 내용을 공개했다.

ⓒVCG via Getty Images

그룹 빅뱅의 승리가 투자자들에게 성접대를 시도했다는 의혹이 제기된 가운데, 해당 내용이 담긴 카카오톡 메시지 내용을 최초 보도한 SBS funE 강경윤 기자가 ”심각하게 저질적인 일부 표현을 순화한 것 외에 조작, 편집은 절대 없으며 모두 사실”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26일 SBS funE는 지난 2015년 승리가 투자법인 유리홀딩스의 유모 대표 및 직원 김모씨 등과 나눈 카카오톡 대화 내용을 공개했다. 공개된 카카오톡 대화 내용에 따르면 승리는 2015년 12월 6일 오후 11시 38분쯤 채팅방에서 외국인 투자자 B씨 일행을 언급하며 직원 김씨에게 “클럽 아레나에 메인 자리를 마련하고 여자애들을 부르라”고 말했다. 이 대화에서 승리는 ”여자는? 잘 주는 애들로”라며 성 접대가 가능한 여성을 요구하는 듯한 말을 했다.

아레나는 승리가 자주 찾던 것으로 알려진 강남의 대형 클럽이다.

논란이 커지자 승리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입장을 내고 ”본인 확인 결과 해당 기사는 조작된 문자 메시지로 구성되었으며 사실이 아니다”라며 ”법적으로 강경 대응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카카오톡 대화 내용을 최초 보도한 강경윤 기자도 입장을 밝혔다. 텐아시아에 따르면 강경윤 기자는 ”보도된 메시지를 조작 및 편집할 이유가 없다. 심각하게 저질적인 일부 표현을 순화한 것 외에 조작, 편집은 절대 없으며 모두 사실”이라고 강조했다. 또 ”향후 수사기관에서 수사 요청을 원할 때는 적극 협조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27일 YG 측도 이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YG는 ”승리는 지난 한 달간 본인으로 인해 제기되어 온 불편한 이슈와 뉴스들에 대해 다시 한 번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의견을 전달해 왔다”라며 ”해당 수사기관에 자진 출두해 정밀 마약 검사 및 본인과 관련된 모든 의혹들에 대해 경찰 수사에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싶다는 의견을 전달해왔다”고 전했다.

이어 ”허위 사실로 밝혀질 경우 공식 경찰 수사 요청은 물론 고소 고발을 통한 모든 법적 대응을 준비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엑스포츠뉴스에 따르면 YG 법무팀은 이날 오전, 클럽 ‘버닝썬’ 관련 사건을 수사 중인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에 연락을 취해 승리의 조속한 자진 출두 의지 등을 공식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김현유 에디터: hyunyu.kim@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연예 #승리 #버닝썬 #YG엔터테인먼트 #클럽 버닝썬 #빅뱅 승리 #yg #승리 카톡 #SBS fu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