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삼성이 '갤럭시 폴드'의 자세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조금 더 가까이에서 갤럭시 폴드를 살펴볼 수 있는 기회다.

  • 허완
  • 입력 2019.02.25 18:09
  • 수정 2019.02.26 11:19

삼성전자가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 폴드(Galaxy Fold)’를 공개한 지 일주일이 다 되어가지만 실제로 이 제품을 직접 만져본 사람은 아직 극소수에 불과하다. 

지난 20일(현지시각) 공개 행사에서 시연 모습만 공개됐을 뿐, 기자들에게도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는 제공되지 않았다. 우리 모두는 아직까지 화면으로만 갤럭시 폴드를 만나봤을 뿐이다.

삼성이 ”미래를 바꿨다”고 내세우는 이 제품에 대한 많은 의문과 궁금증이 계속 나오는 이유이기도 하다.

그리고, 그게 어쩌면 삼성전자가 갤럭시 폴드에 대한 새로운 영상을 내놓기로 결심한 이유인지도 모른다.

″강력한 스마트폰이자 혁신적인 태블릿 경험을 함께 누릴 수 있는 ‘갤럭시 폴드’. 새로운 폼 팩터(Form Factor)로 어떤 경험이 가능할 지 궁금하다면, 아래 영상에서 자세히 확인해보자.”

24일 삼성전자가 새로운 영상을 소개하며 덧붙인 설명이다. 

 

삼성이 공개한 약 4분짜리 영상에 떠들썩한 배경음악이나 화려한 영상효과 같은 건 없다. 음소거라도 된 것처럼 그저 고요하다.

다만 조금 더 가까이에서 살펴본 갤럭시 폴드의 모습, 구글맵과 인스타그램, 넷플릭스 같은 다양한 앱을 구동하는 모습, 여러 모드로 사진을 찍는 모습 등을 볼 수 있다.

아, 폰을 접거나 펴는 모습은 총 여덟 번 나온다.

한편 갤럭시 폴드는 4월26일에 미국에서 먼저 출시될 예정이다. 가격은 1980달러(약 223만원)로 책정되어 있다.

 

허완 에디터 : wan.heo@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경제 #테크 #스마트폰 #삼성전자 #IT #갤럭시 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