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클릭비 출신 김상혁이 결혼 소식을 전했다

'1세대 아이돌' 클릭비에서 가장 먼저 결혼을 하게 됐다.

ⓒ뉴스1

‘1세대 아이돌’ 그룹 클릭비 출신 김상혁이 결혼 소식을 전했다.

22일 김상혁의 소속사 코엔스타즈에 따르면 김상혁은 오는 4월 7일, 6세 연하의 일반인 여자친구와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예비신부는 일반인이다.

이로써 김상혁은 클릭비에서 가장 먼저 결혼을 한 멤버가 된다. 김상혁은 소속사를 통해 ”우여곡절이 많았던 제가 인생의 큰 결정을 하게 됐다. 앞으로 남은 인생을 함께하고 싶은 인연을 만나 평생을 약속하려 한다”며 ”착하고 바른 예비신부와 함께 겸손하게 살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소속사 측은 ”결혼식 사회는 김상혁과 초등학교 동창인 JTBC 장성규 아나운서가 맡아주었으며, 축가는 클릭비 멤버들과 김상혁이 함께 ‘드리밍(Dreaming)’을 부른다”고 밝혔다.

-이하 김상혁 소속사 코엔스타즈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김상혁씨 소속사 코엔스타즈입니다.

김상혁씨가 6살 연하의 일반인 여자친구와 열애 끝에 오는 4월 7일(일) 결혼을 약속하게 되었습니다. 서울 모처에서 직계가족 및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새로운 출발을 기념하기 위한 의미 있는 시간을 가지고자 하며, 일반인인 신부를 배려해 본식은 비공개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사회는 김상혁씨와 초등학교 동창인 JTBC 장성규 아나운서가 맡아주었으며, 축가는 김상혁씨에게 더 없이 소중한 클릭비 멤버들과 함께 클릭비의 대표곡인 ‘드리밍’(Dreamming)을 열창하며 추억을 소환하는 정겹고 따뜻한 예식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김상혁씨는 소속사를 통해 ”우여곡절이 많았던 제가 인생의 큰 결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남은 인생을 함께하고 싶은 인연을 만나 평생을 약속하려 합니다. 착하고 바른 예비신부와 함께 항상 겸손하게 살겠습니다. 클릭비 중에서는 제가 첫 번째로 가게 되었네요. 다른 멤버들도 가즈아!”라며 진솔하고 솔직한 결혼 소감을 전해왔습니다.

새로운 인생의 출발점에 선 김상혁씨와 예비신부님의 결혼을 다시 한 번 축하합니다. 오랜 시간동안 김상혁씨를 지켜봐주시고 응원해주셨던 많은 분들께도 이 자리를 빌려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김현유 에디터: hyunyu.kim@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연예 #결혼 #연애 #왕실 결혼 #클릭비 김상혁 #클릭비 #김상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