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켈리 클락슨이 레이디 가가의 '스타 이즈 본' 주제곡 '쉘로우'를 부른다면?(영상)

감동적인 무대가 있었다.

지난 2월 15일, 가수 켈리 클락슨이 레이디 가가의 노래로 팬들을 감동시켰다. 그녀가 부른 노래는 레이디 가가의 영화 ‘스타 이즈 본‘의 주제곡 ‘쉘로우’(Shallow)였다. 이 노래는 91회 아카데미 시상식 주제가 상 후보에도 오른 곡이다.

 

켈리 클락슨은 노래를 부르기 전 레이디 가가에 대한 자신의 존경과 사랑을 전했다.

″이 업계에는 아티스트 사이의 치열한 경쟁이 있습니다. 하지만 서로를 아주 좋아하는 사람도 많습니다. 우리는 서로에게 정말 많은 영감을 얻었습니다. 우리는 매우 다르지만, 동시에 음악을 사랑한다는 사실에서는 매우 비슷합니다.”

ⓒwarner

클락슨은 몇 년전, 레이디 가가와 함께 쇼에 출연한 후 그녀가 자신에 손편지로 감사인사를 전한 일화를 소개하기도 했다.

″재능이 넘치는 사람이 또한 너무 좋은 사람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어 기뻤습니다.”

이어 ‘쉘로우’를 불렀다. 이 영상은 레이디 가가의 팬 사이트에 올라온 후 100만번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했다.

레이디 가가의 ‘쉘로우‘는 지난 1월 28일에도 다시 화제가 된 바 있다. 당시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그녀의 콘서트에 ‘스타 이즈 본‘에 함께 출연한 브래들리 쿠퍼가 나타났기 때문이다. 그때도 그들은 ‘쉘로우’를 함께 불렀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음악 #스타 이즈 본 #레이디가가 #켈리 클락슨